㈜소프트닉스(대표 김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배틀 액션 <라키온: 영웅의 귀환(Rakion: Return of Heroes, 이하 라키온)>에서 ‘미스 맥심(MISS MAXIM) 섹시배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맥심코리아(MAXIM Korea)의 대표 모델 중 가장 섹시하다고 생각되는 1명을 가리는 이번 이벤트는 9월 19일부터 10월 7일까지 <라키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시상식은 1차 CBT 종료 후인 10월 8일에 진행된다.

2011~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8명의 모델 ‘김소희’, ‘박무비’, ‘이현지’, ‘박선혜’, ‘정예진’, ‘대닝푸’, ‘최현아’, ‘김지예’가 10월 2일까지 예선전을 진행하며, 이중 가장 많은 득표를 획득한 3명이 상위 라운드에 진출해 <라키온>의 1차 CBT 기간 동안 결승전을 치른다.

<라키온> 1차 CBT를 참가 신청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미스 맥심 모델들의 섹시한 화보사진을 감상할 수 있으며, 게이머들의 투표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미스 맥심 모델 1인에게는 우승 상금으로 500만원이 수여된다.

섹시배틀은 매일 1표씩 원하는 모델을 투표하는 형태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CBT 테스트 기간에는 <라키온> 게임 플레이 도중에 랜덤으로 투표권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소프트닉스는 ‘미스 맥심 섹시배틀’ 이벤트에 참여한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의 당첨자에게 맥심 잡지 1년 정기구독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소프트닉스 라키온사업실 정진호 실장은 “10대 후반, 20대 남성들에게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색 잡지 ‘맥심’과 연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끝장배틀’, ‘섹시배틀’ 컨셉으로 CBT 테스트를 준비중인 <라키온>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선착순 테스터 1만명을 모집중인 ‘라키온: 영웅의 귀환’의 1차 CBT는 10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akionhero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