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마스터, 스텟 개선 및 뽑기 리뉴얼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피싱마스터’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물고기 질주 스텟을 개선하고, ‘선별 뽑기’를 리뉴얼하며, 물고기 디버프도 추가한다. 질주 스텟이 개선됨에 따라 물고기가 질주 상태일 때 텐션 증가량이 질주 억제 스텟에 영향을 받아 천천히 증가한다. 

물고기 디퍼프는 한번에 하나의 디버프만 걸 수 있게 되며 물고기가 유저의 제어력을 감소시키는 ‘둔화’, 유저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탈진’, 파이팅 아이템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드는 ‘혼란’ 디버프가 추가됐다. 

랑그릿사, 영웅전설 콜라보 2차 업데이트

X.D글로벌은 랑그릿사가 하늘의 궤적 콜라보 2기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우선 하늘의 궤적 캐릭터인 검제 레온하르트와 섬멸 천사 렌이 추가된다고 소식을 전했다.

보병으로 등장하는 레온하르트는 고유 스킬 기능인 1회 재이동으로 보병의 취약점인 이동 거리를 보완할 수 있게 되었다. 렌은 위저드로 등장하며 디버프를 소지한 적과 조우 시 속성을 증가시키는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다. 

다음으로 비경 상점이 추가된다. 비경 상점에서는 형귀 컨트롤러를 통해 영웅들의 전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형귀 컨트롤러는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새로운 비경 전장 엇갈린 운명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