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 만나다)>가 또 한번 SKT 사용자를 위한 ‘월말 데이터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드래곤을만나다>의 출시와 함께 진행됐던 ‘데이터 프리’ 이벤트는 데이터 소모량이 많은 모바일 RPG의 특성에 딱 알맞은 혜택이라는 반응이 있었다. <드래곤을만나다>는 SKT와 특별 제휴를 통해 일부 유저에게 연말까지 데이터를 전액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드래곤을만나다>와 SKT가 함께 진행했던 ‘데이터 프리’ 이벤트에 대한 반응을 살펴보면 ‘파티플레이는 역시 LTE! 공짜 데이터가 최고다’,’와이파이로 게임 하다가 끊기면 진짜 노답이었는데…데이터를 마구 퍼주는 이런 이벤트가 있다니!’,’바닥난 내 요금제 ‘데이터 프리’로 게임은 부자처럼~’등의 호평이 많았다.

이처럼 SKT와 <드래곤을만나다>의 제휴로 이뤄진 ‘데이터 프리’는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하는 RPG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드래곤을만나다>는 실시간 파티플레이가 강점인 게임으로, 유저들 간의 원활하고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월말만 되면 바닥나는 데이터량에 대한 갈증도 ‘데이터 프리’ 이벤트가 주목받는 이유에 포함된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 풍부한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SKT와 또 한번 특별 제휴를 맺고 ‘월말 데이터 프리’ 이벤트를 선보인다. SKT를 사용하는 모든 유저들은 25일부터 이번 달 말일까지 무료 데이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만나다>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LTE 데이터를 풍부하게 제공해 스트레스 없는 게임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을만나다>는 지난 22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사냥터를 공개하고 7성 무기를 추가 했다. 각 캐릭터의 최대 레벨도 70으로 상향하고, 전설+전설 조합에 전설 아이템이 100% 나오는 시스템을 고정으로 적용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