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런 2019 이벤트 종료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지난 27일 서울광장 및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개최된 ‘마블런 2019’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마블 퓨처파이트 미션 스테이지’ 이벤트를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마블런 2019’는 마블 브랜드를 테마로 한 러닝 행사로 5km 및 10km 두가지 코스와 함께 마블의 인기 슈퍼히어로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약 8천명의 참가자가 참석한 가운데, 넷마블은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 ‘마블 퓨처파이트’ 부스를 운영하며 이벤트를 선보였다. ‘마블 퓨처파이트’ 부스에서는 ‘빌런 어택’과 ‘마블 퓨처파이트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빌런 어택’ 게임 코너에서는 ‘마블 퓨처파이트’ 속에 등장하는 빌런 캐릭터를 과녁으로 맞추어 적중한 점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했다. 참가자들은 체험 프로그램에서 설치된 디바이스를 통해 직접 ‘마블 퓨처파이트’를 플레이하고 미션 성공 시 경품 추첨권을 받았다.

이 외에도, 럭키볼 추첨 이벤트를 실시해 마블 굿즈 경품을 지급했다. 또한, ‘마블 퓨처파이트’ 포토월을 설치하고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워너비챌린지, 사전 예약 돌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워너비챌린지’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28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로맨스 판타지 풍의 게임이다.

‘워너비챌린지’는 자신의 캐릭터를 SNS 패션 스타로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도깨비’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그 과정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가는 RPG요소를 접목한 게임이다.

윈드러너Z, 할로윈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윈드러너Z가 할로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0일까지 챔피언쉽, 대탐험 등 달리기 모험에 참여하면 게임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캔디’로 교환할 수 있는 ‘호박 코인이 지급된다.

‘캔디’의 개수에 따라 으스스한 분위기의 ‘밤의 축제 마리나’ 코스튬을 비롯해 ‘골드 주머니’, 무작위 카드 3300장으로 구성된 ‘찬란한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출석을 인증한 유저들에게는 10만 골드와 ‘최고급 악세서리 상자’와 ‘최고급 상자’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초대 메시지를 친구에게 보낼 때마다 신발 1개가 주어지며, 특정 횟수만큼 친구를 초대하면 루비를 비롯해 ‘하이테크 캔디바이 코스튬’을 증정한다.

모던워페어, 눈송이 PX 기간 한정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가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의 한정 이벤트, ‘모던 워페어 눈송이 PX’를 시작한다. 11월 12일 오전 9시까지 보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모던 워페어 눈송이 PX 이벤트 기간 중, 모던 워페어 PC 버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접속 시간에 따라 눈송이가 적립된다.

플레이어들은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손목시계 및 무선충전 패드, 머그컵, 방한 의류, 티셔츠 및 다이어리 등 모던 워페어 테마의 각종 실물 선물을 선택하고,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눈송이는 집 또는 PC방 등 모던 워페어 PC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어디에서나 11월 12일 오전 9시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11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만큼 여러 차례 반복해서 선물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2019 아시아조정선수권대회’ 금메달 획득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충주시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에서 열린 ‘2019 아시아조정선수권대회’에서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이 혼성 유타포어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소속 3명(강이성, 김보은, 최범서)은 이번 ‘2019 아시아조정선수권대회’에서 국가대표 강현주 선수와 한 팀이 돼 콕스 포함 5인승 경기인 혼성 유타포어 종목에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은 창단 후 안정된 훈련 환경에 힘입어 ‘2019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조정 종목 단일팀으로서 가장 많은 총 13개(금10, 은2, 동1) 메달을 획득한 것은 물론 '2019 충주탄금호전국장애인조정대회' 총 13개(금 10, 은 1, 동 2), '2019 서울특별시장배전국장애인조정대회’ 총 15개(금 7, 은 7, 동 1)의 메달을 차지했다. 

툰스푼, 신규 서비스 ‘창작 작업실’ 오픈

스마일게이트의 콘텐츠 창작 플랫폼 ‘툰스푼(TOONSPOON)’이 그림을 사랑하는 작가들을 위한 신규 서비스 ‘창작 작업실’을 오픈했다.

창작 작업실은 툰스푼을 이용하는 그림 작가들의 창작활동에 동기를 부여하고 새로운 영감을 떠올리게 하는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굿즈드림’은 격주로 진행되는 나만의 굿즈 제작 서비스다. 툰스푼을 이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격주로 공지되는 굿즈의 종류에 맞는 디자인을 업로드 하면 5명을 선발해 실제 굿즈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다. 유저들은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굿즈를 소장할 수 있으며 소량제작에 따른 불편함도 덜어낼 수 있다.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 사전예약 29일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M’이 29일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더 샤이닝’은 리니지M의 네 번째 에피소드다. 유저는 11월 6일까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11월 7일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기간제 7검 4셋 장비 티켓, 태고의 옥새 1개,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5개를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에피소드와 함께 신규 클래스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를 선보인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네 번째 오리지널 클래스로 검과 마법을 모두 사용한다. 다른 캐릭터와 자신의 위치를 바꾸는 ‘포지션 체인지’,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강력한 CC 기술 ‘세인트 스턴’ 등의 스킬이 특징이다.

유저는 11월 7일부터 신서버 ‘이실로테’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서버에서 리니지M을 즐기면 다른 서버에서 보유 중인 유료 장신구 아이템 무료 이전, 75레벨까지 최대 2,000%의 경험치 보너스, 유료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신서버 전용 던전 이용 등의 혜택을 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