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리니지2M, 사전예약 700만 돌파 및 위메이드, 지스타 B2B 부스 조감도 공개
길용찬 기자 | 승인 2019.11.02 00:02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사전예약 700만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최다 사전 예약 기록이다.

리니지2M의 700만 달성까지는 총 57일이 걸렸다. 이전 국내 최다 사전예약 기록은 리니지M의 550만(68일 소요)이다. 리니지2M의 사전예약 수는 7시간만에 100만, 18시간만에 200만, 5일만에 300만, 32일만에 500만을 넘어섰다. 모두 국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게임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달성한 기록이다.

엔씨는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사전 예약 700만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700만 달성과 관련된 축전을 제작해 등록하는 유저 중 77명에게 ‘삼성 갤럭시노트 10 플러스’, ‘구글 기프트 카드(1만원권)’ 등을 선물한다.

엔씨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지스타 2019’ B2B 부스 조감도 공개

위메이드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9 B2B 전시관에 참가한다.

위메이드는 현재 개발 중인 미르(MIR) 3연작 미르4, 미르M, 미르W의 통합 브랜드 ‘미르 트릴로지(MIR TRILOGY)’를 중심으로 부스를 구현했다.

부스는 블랙 색상의 메쉬(mesh) 소재를 활용해 베일에 싸인 듯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내부에서는 신작 미르4, 미르M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부스 앞과 뒷면에 미르를 뜻하는 용을 형상화한 프로젝트 아이덴티티(PI)를 내세워 갈필의 초월적인 느낌과 여백의 미를 조화롭게 구성했다.

부스 내 회의실에는 미르 트릴로지의 아트워크를 배치했다. 이와 함께 라운지 공간과 편의시설 등을 마련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확보했다.

또한, 부산 지역 유명 카페 웨이브온 커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미르  3연작 각각의 게임을 커피의 맛과 향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커피 3종을 제공할 계획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글로벌 신규 리그 사전 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1일부터 신규 리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12월 중 선보일 올해 최대 규모의 새로운 글로벌 리그를 미리 신청할 수 있는 기회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오늘의 짤’ 시리즈로 유명한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애완동물 게임 아이템을 신규 리그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선물로 지급한다.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이벤트 URL을 복사해 친구를 초대한 후 친구가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증정한다.

아바, 알라딘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FPS 아바(A.V.A)에서 유저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알라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문지르면 소원을 들어주는 알라딘의 램프처럼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특히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 접속 후 마법의 램프를 클릭하면 모두에게 기간제 보상을 증정하고, 미션 달성 시 신규/복귀 이용자들에게는 각 병과 영구 총기 아이템 ‘ Civilian 3종 패키지’를,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미출시된 ‘C7A2 evolution’ 프리미엄 총기 아이템을 영구 지급한다.

또한 야간 침투, 퀵 매치 플레이 등 매일 제공되는 게임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면 현물 경품 응모권과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유저들은 이를 이용해 그래픽카드, 온라인 상품권, 주유 할인권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사커스피리츠, 글로벌 서비스 2,000일 맞이 감사 이벤트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글로벌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 2,000일에 해당하는 11월 4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시공석 2,000개를 100% 지급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할 경우 성장된 5성 선수카드를 포지션별로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전 이벤트에서 볼 수 없던 유니크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