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모드 및 로얄패스 시즌 10 공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 ‘팀 데스 매치’ 신규 모드 및 로얄패스 시즌 10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규 공개된 ‘팀 데스 매치 – 루인스’ 모드는 사녹 맵의 폐허 지역인 루인스를 배경으로 한 4 x 4 매치다. 해당 모드에서는 유저가 사망하면 기존 진영이 아닌 임의의 좌표에서 부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도 비켄디 전용 차량 및 총기를 만나볼 수 있다. 타 차량에 비해 빙판 및 눈 위에서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지마, 그리고 비켄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관단총 MP5K가 추가된다. MP5K는 연사 속도가 높고 반동 제어가 용이하며, 모든 파츠 장착이 가능하다.

업데이트와 함께 11월 9일 오전 11시부터 새로운 컨셉의 로얄패스 시즌 10 ‘웨이스트 랜드’가 시작된다. 새로운 미션과 함께 러스트 여전사 세트, 장난꾸러기 몬스터 UAZ, 미드나잇 시티 세트, 마피아 베스트 세트, 블러디 본 세트 등 시즌 10 컨셉에 맞는 스킨이 지급될 예정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 언데드 특성 장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언데드 특성 장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언데드 특성 장비는 언데드형 몬스터를 상대로 강한 데미지를 주거나 높은 방어력을 가질 수 있는 언데드 특성의 장비다. 새로운 장비를 수집할수록 추가 능력치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시공의 균열 ‘슈나이만의 무덤’도 추가됐다. 언데드형 특성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망토의 실타래, 검은 망령, 보스 코어와 시공의 균열 랜덤박스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앙상블 스타즈, 신규 유닛 ‘MaM(마무)’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 ’앙상블 스타즈’의 신규 유닛 ‘MaM(마무)’를 업데이트했다.

‘MaM(마무)’는 ‘유성대’ 멤버였던 ‘미케지마 마다라’가 속한 ‘유메노사키 학원’ 내 유일한 솔로 유닛으로, 축제의 남자 ‘미케지마 마다라’의 성격이 그대로 반영된 유닛이다. 신규 추가된 유닛은 현장 분위기를 축제처럼 만들어 관중들을 공연에 빠져들게 하는 점이 특징이다.

‘MaM(마무)’와 함께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신규 시스템 ‘무지개 로드’도 추가됐다. ‘로드’의 업그레이드 개념 콘텐츠인 ‘무지개 로드’는 ‘아이돌 로드’에서 ‘개화’를 진행하고 나면 일부 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유닛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일부터 12일까지 스페셜 스토리 스카우트  ‘MaM 등장편’을 선보이고 ‘MaM(마무)’의 멤버인 ‘미케지마 마다라’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풀을 전격 오픈했다.

이와 더불어 14일부터 8 일 간 ‘꽃보라*오월의 등자’ 이벤트를 진행, 랭킹과 포인트 보상을 통해 ‘5성 카나타가’와 ‘미케지마 마다라’를 획득할 수 있게 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