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실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모드 업데이트를 24일 진행하고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24일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헤비 머신건 – 워 모드’가 추가된다. 일반 맵보다 좁은 범위에서 끊임없이 부활한다는 점은 기존 워 모드와 동일하지만, 총기 및 보급품이 중화력 무기로 변경된다. 

유저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2일 출석 시 ‘Xmas 선물 상자’를 1일 5개씩, 총 10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5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지정된 생존 시간을 달성하면 ‘트리 참(배낭)’영구제와 치킨 메달을 받을 수 있고, 25일 11시까지만 판매되는 ‘스피드 루돌프 상자’ 아이템은 매일 1회 한정, 83% 할인된 20UC에 구매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휴면 상태인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23일부터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6명 초대할 수 있으며 치킨 메달을 24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등록하면 치킨 메달 4개를 받고, 초대받은 친구의 게임 활동을 통해 초대한 친구는 코인을 획득해 퍼플 등급 이상의 스킨들만 담긴 고급 상자, 치킨 메달,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수르트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캐릭터 수르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수르트는 칠대성 소속의 영웅으로 방어형 영웅이다. 특히 상대방의 진형을 부수고 고정데미지까지 줄 수 있는 강력한 각성기를 보유하고 있어 상대방을 무력화 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수르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수르트 성장 미션을 달성했을 때 수르트 영혼의 조각20개와 2성 슬라임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수르트 출시 기념 업적 이벤트를 통해 각종 콘텐츠를 즐기고 고급 영웅 10회 소환 이용권 3개 등 보상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상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주일 동안 매일 크리스마스 상자를 통해 스페셜 영웅 조각 100개 선택권, 6성 천상계 장비 선택권 등 보상을 지급한다.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에프넬’ 정식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소울워커’가 신규 캐릭터 ‘에프넬(F.Nel)’을 정식 업데이트 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덟번째 소울워커로 합류하게 된 ‘에프넬’은 ‘창’을 무기로 사용하며 체술을 기반으로 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소녀 캐릭터다. 함께 공개된 세부 스킬 정보에서 확인해볼 수 있듯이 창으로 공격한 후 스킬 연계를 통해 공격을 이어나갈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프넬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23일부터 2020년 1월 8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상급 장비인 ‘디스오더즈’ 장비 선택권과 아카식 레코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24일부터 26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전용 코스튬, 4성 아카식 레코드 선택권 등 4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PC방 전용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프렌즈타운, 신규 콘텐츠 ‘챔피언 클럽’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3일, ‘프렌즈타운’의 신규 콘텐츠 ‘챔피언 클럽’을 업데이트했다.

‘챔피온 클럽’은 기간 내에 클럽원들의 스테이지 클리어로 얻은 포인트에 따라 랭킹 경쟁이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주 단위로 진행되며, 첫 번째 ‘챔피언 클럽’ 진행 일정은 23일부터 29일이다. ‘클럽’은 게임 내 일종의 길드 시스템으로, 클럽 가입 시 선착순으로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하트 교환도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2019년 한 해 동안 ‘프렌즈타운’을 즐겨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프렌즈타운’ 20판을 완료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함께여서 더 즐거운 프렌즈타운’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챔피언 클럽’에서 랭킹 20위까지 달성한 클럽에 가입된 클럽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24일까지 퍼즐 스테이지에서 특정 블록을 삭제한 만큼 보상을 주는 ‘크리스마스 무도회’에 참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2’와 ‘프렌즈 미니 에코백’을 지급한다.

섀도우버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 콜라보 실시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섀도우버스’에 제 15탄 카드팩 ‘Ultimate Colosseum / 궁극의 결투장’을 선행 출시하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당초 제 15탄 카드팩 ‘Ultimate Colosseum / 궁극의 결투장’의 정식 출시일은 12월 28일이지만,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연습전 및 친선전을 즐길 수 있도록 총 97장의 새로운 카드를 선행 출시했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숲의 일인자 리마가’, ‘수린의 호걸’, ‘저돌적인 광전사’ 등 신규 카드에 대해 FAQ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꼬마 우등생 쿄우카’, ‘푸딩 유령 미야코’ 등 인기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캐릭터가 리더스킨으로 등장했다.

아울러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의 콜라보 리더스킨을 구매하면 리더와 관련된 엠블럼, 카드뒷면, 칭호를 세트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