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5.28 토 21:37
상단여백
HOME e스포츠
[LoL]'압도적 경기력' 젠지 e스포츠, GC부산 어센션 2:0 완파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12.26 15:21

젠지 e스포츠가 2019 리그오브레전드 케스파컵 울산(이하 케스파컵)에서 GC부산 어센션을 2:0으로 꺾고 8강에 진출했다. 

25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케스파컵 3일차 일정은 젠지 e스포츠와 GC부산 어센션, 팀다이나믹스와 아수라게이밍의 대결로 이루어졌다. 젠지 e스포츠는 좋은 기량을 선보이며 GC부산 어센션을 꺾었고 팀다이나믹스 또한 2:0으로 아수라 게이밍에게 승리를 거두었다. 

케스파컵에 출전하기 전 대대적인 리빌딩을 거친 젠지 e스포츠는 GC부산 어센션을 경기 내내 압도했다. GC부산 어센션은 탑 이즈리얼을 포함한 변칙적인 3원딜 조합으로 승부수를 던졌으나 라인전 단계에서 버티지 못했다. 젠지 e스포츠는 ‘라스칼’ 김광희의 솔로킬과 바텀 4인 다이브로 초반 주도권을 지배했고 20분 만에 20킬과 넥서스까지 가져갔다. 

2세트 역시 젠지 e스포츠의 독무대였다. GC부산 어센션은 탑 모데카이저와 미드 아트록스 등으로 맞대결을 신청했으나 상대 봇듀오의 캐리력을 막기에 역부족이었다. ‘켈린’ 김형규의 블리츠크랭크로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한 젠지 e스포츠는 연이은 한타에서 성과를 거뒀다.

아이템, 골드 차이를 앞세워, 내셔 남작 버프를 얻은 젠지 e스포츠는 마지막 한타에서 에이스를 띄우며 8강행을 확정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