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반다이 코리아가 프로젝트를 총괄 기획하고 자사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SD건담배틀스테이션>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통 큰 흥행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폰 최초의 3D 건담 게임인 <SD건담배틀스테이션>은 건담 IP를 활용하여 PVP 대전, 월드보스 대전 등 짜릿한 전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실제로 기지를 운영하는 듯한 리얼한 3D 그래픽을 구현해 유저들의 겜심을 흔들고 있다.

지난 8월 27일 출시된 <SD건담배틀스테이션>의 공식 카페에 가입한 회원 수는 3만명 이상으로 하루에 게시글 3천건 이상이 꾸준히 등록되는 등 높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SD건담배틀스테이션>은 이러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픈 한 달을 기념해 10월 18일까지 무한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3주 동안 7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서 1등 2명에게는 인기 프라모델인 ‘ZZ건담’과 함께 게임 내 아이템인 ‘ZZ건담 기체’를 증정하며, 2등 3명에게는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프라모델 ‘유니콘 건담’ 을 선물한다. 이어서 3등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캐시 500개를 지급한다.

또한 특별상으로 ‘베앗가이Ⅲ’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이 외에도 연료, 골드, 합성 아이템, 건다리움, 연구자원 등 핵심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SD건담배틀스테이션>의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battle)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dgundambatt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