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스아레나: 레전드, 인게임 트레일러 공개

멘티스코(대표 윤정현)는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이하 헌터스 아레나)의 인게임 트레일러를 스팀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헌터스 아레나의 각 캐릭터 전투방식 및 단차 공격 모습을 담았으며, 지역적 특색이 가미된 네 종류(초원· 용암· 설원· 사막)의 지역과 신규 던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난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캐릭터와 기존 캐릭터의 대립으로 헌터스 아레나의 시나리오를 표현했다. 

야구9단, 2020년 신규 모델로 김세연 아나운서 선정

NHN빅풋(대표 김상호)의 ‘야구9단’이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신규 홍보 모델로 김세연 아나운서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앞으로 ‘야구9단’ 공식 모델로서 특별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유저들과 호흡하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야구9단’은 이번 신규 모델 선정과 관련, 2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오늘부터 ‘야구9단’의 게임 콘텐츠에서도 김세연 아나운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메이킹 영상 시청과 김세연 아나운서가 등장하는 월페이퍼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인게임 아이템인 김세연 스카우트 의뢰권 50장과 노멀 스카우트 의뢰권 50장은 물론, 120만 CP와 홍삼액 10개가 들어있는 ‘김세연의 특별 할인 패키지’도 계정당 1회에 한해 한정 판매한다.

한편, ‘야구9단’은 2019시즌 선수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작년 시즌 활약을 토대로 타자 288명, 투수 254명은 물론 골든글러브 수상자, MVP, 신인왕, 프리미어12에서 활약한 국가대표 등 총 582명이 새롭게 등장한다. 

아이온, ‘클래스 마스터’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15일 ‘클래스 마스터’ 이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온 유저는 15일부터 3월 25일까지 신규 이벤트 주화인 ‘루키부키 주화’를 확인할 수 있다. 76레벨 유저는 게임 접속 후 설문에 참여하면 루키부키 주화 1개(계정당 1회)를 받을 수 있다.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에 위치한 루키부키 상단 NPC ‘바로카 부인/바로카 남작’이 제시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주화 5개도 얻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수집한 주화는 바로카 부인/바로카 남작 NPC를 통해 ‘잠겨 있는 전설 변신 계약서(10종)’, ‘잠겨 있는 A등급 2~4단계 미니온 계약서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15일부터 2월 26일까지 ‘클래스 마스터’ 이벤트도 개최한다. 클래스 마스터는 다양한 클래스를 만렙(80레벨)으로 성장시켜 ‘클래스 마스터’로 등극하고 보상을 받는 이벤트다. 80레벨 유저는 서버 통합 필드(라크룸, 드마하, 붉은 카탈람) 인스턴스 던전과 필드 몬스터를 공략하면 일정 확률로 ‘클래스 마스터리북’을 획득하고 클래스 마스터가 된다. 

유저는 클래스 마스터 등극 개수에 따라 루키부키 주화를 받는다. 1~75레벨 유저는 요일별 특정 클래스에 제공되는 ‘성장의 축복’ 버프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해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럭키 다이스’에 참여하면 루키부키 주화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라이브 방송 대결 '린좌의 게임’ 예고

엔씨소프트는 15일 라이브 방송 대결 ‘린좌의 게임’을 예고했다.

‘린좌의 게임’은 크리에이터 10명이 미션 수행, 퀴즈, 최고 시청자 수 등을 통해 5대5  팀 대결을 펼치면서 유저들과 소통하는 방송이다. 첫 방송인 1차 혈맹전은 1월 17일 오후 8시에 아프리카TV, 두번째 방송 2차 혈맹전은 1월 31일 오후 8시에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린좌의 게임’에는 MCN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도티’와 ‘유규선’이 출연한다.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선발한 8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겜톡, 깽보TV, 영림이, 털보형, 콩만한정은이, 나리, 뱅디, 윤쿵쿵TV)도 참여한다. 출연자들은 ‘도티’ 팀과 ‘규선’ 팀으로 나눠 대결한다. 자세한 대결 방식은 추후 공개된다.

엔씨소프트는 아프리카TV 시청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구글 기프트 카드’, ‘아프리카TV 퀵뷰’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