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설맞이 이벤트 실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아쿠아스토리'에서 설 연휴를 맞아 '2020 신년 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츠를 모아 2020년 신년 카드를 완성한 유저에게 한정판 '하얀 쥐 데코', '브리커 가시복'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파츠 구성은 총 4가지로 2020년에 해당하는 2/0/2/0에 각각 필요한 개수의 파츠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보상은 2020년 경자년 ‘하얀 쥐의 해’를 맞이해 '하얀 쥐'와 새해 덕담을 전해주는 아쿠아의 신선으로 등장하는 '브리커 가시복'으로 구성됐다. '하얀 쥐 데코'와 '브리커 가시복'은 설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이다. 

라이엇게임즈, ‘레전드 오브 룬테라’ 25일 오픈베타테스트 시작

라이엇게임즈가 25일부터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oR OBT는 25일 오전 4시부터 시작되며, 기존 사전 체험에 참여했거나 LoR 홈페이지에서 PC 사전 예약을 마친 유저들을 배려해 이들의 경우 하루 전인 24일 오전 4시부터 바로 OBT에 참여할 수 있다.

OBT 기간 중 진행되는 LoR의 첫 랭크 시즌인 '베타 시즌' 중에는 LoL과 동일하게 아이언부터 마스터까지 랭크를 올릴 수 있다. LoR이 정식 출시돼 OBT 및 베타 시즌이 종료되면 첫 랭크 승급을 기념하는 ‘베타 시즌 한정 아이콘’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오버워치, 설맞이 ‘눈송이 교환소’ 오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 사이트를 2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최대 400% 눈송이 추가 적립도 실시한다.

23일부터 3월 5일 오전 8시 59분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는 10분당 10 눈송이가 적립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9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 눈송이가 자동 지급된다. 누적된 눈송이는 같은 날 자정 전까지 눈송이 교환소 페이지에서 경품을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7일 오전 8시 59분까지, 최대 400% 눈송이를 추가 적립하는 부스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간 중 집에서는 하루 최대 400눈송이를, PC방에서는 2배 증가된 10분당 20눈송이를 얻을 수 있다.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설맞이 이벤트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설 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오는 2월 13일까지 ‘기원의 세뱃돈’을 모아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HAPPY NEW YEAR 2020!’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원의 세뱃돈’은 튜토리얼을 제외한 스태미너를 사용하는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며, 매일 10개를 모아 콜렉트를 완성해 크리스탈 2,700개와 블러드젬, 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최종 보상으로는 광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새해 덕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개수가 천개가 넘어가면 골드 100만 개를, 천개 이하라도 스태미너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크리스탈 1,01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리니지2M,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리니지2M’에서 설날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유저는 ‘2020 황금빛 축제’, ‘2020 행운의 쥐를 잡자’ 이벤트를 2월 5일까지 즐길 수 있다.

‘2020 황금빛 축제’는 설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열리는 던전에 도전하는 이벤트다. 유저는 매일 한 시간씩 이벤트 던전 ‘풍요의 땅’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년 떡국’, ‘신년 약과’, ‘신년 떡’, ‘신년 꼬치’ 아이템은 공격력 증가, 체력 회복, 가속 효과 등 전투 보조 효과를 갖고 있다. ‘행운의 신년 코인’은 ‘행운의 영웅 무기 상자’, ‘상급 클래스 획득권’, ‘은총의 성물’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던전에 출현하는 ‘행운의 쥐’를 처치하면 ‘행운의 선물 꾸러미’와 다양한 제작 레시피 조각도 모을 수 있다.

‘2020 행운의 쥐를 잡자’는 게임에 접속만 하면 하루에 한번씩 ‘행운의 쥐’, ‘행운의 신년 코인’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게임 내 데일리 메뉴에서 가능하다. 유저는 ‘행운의 쥐’ 아이템을 사용해 ‘행운의 영웅 무기 상자’, ‘행운의 영웅 방어구 상자’, ‘영웅 방어구 레시피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 'A3 BJ 슈퍼 배틀로얄'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A3: 스틸얼라이브’에서 BJ를 대상으로 ‘30인 배틀로얄’ 대회를 여는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9일, 2월 26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A3 BJ 슈퍼 배틀로얄' 대회는 게임 콘텐츠 ‘30인 배틀로얄’의 ‘개인전’ 및’ 3인 팀전’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총상금 1,500만 원을 건 이번 대회에는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 30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총 5세트 경기 후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라이엇게임즈, 2020 LCK 스프링 영상 콘텐츠 공개

라이엇게임즈가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과 관련해 공개될 영상 콘텐츠의 상세 내용을 발표했다.

27일에는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LCK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소개하는 ‘2020 LCK 스프링캠프 1편’이 1, 2부로 나뉘어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영상에는 ‘단군’ 김의중, ‘클템’ 이현우, ‘빛돌’ 하광석, ‘쿠로’ 이서행, ‘고릴라’ 강범현, ‘미스틱’ 진성준, ‘표식’ 홍창현 등의 LCK 해설진 및 방송인, 현 프로선수들이 출연한다. 

29일부터 31일까지는 ‘lol분 토론’이 1부부터 3부까지 공개된다. LCK 해설, 중계 및 분석 전문가인 ‘단군’ 김의중, 김동준, ‘클템’ 이현우, ‘강퀴’ 강승현, ‘빛돌’ 하광석 5인이 출연해 2020년의 LCK 판도를 예측하고 분석한다. 

2월 1일과 2일에는 김민아 아나운서를 비롯해 ‘단군’ 김의중, ‘클템’ 이현우, ‘너구리’ 장하권, ‘익수’ 전익수, ‘큐베’ 이성진, ‘기인’ 김기인 등이 출연한 ‘2020 LCK 스프링캠프 2편’이 공개된다. 

이어서 2월 3일과 4일에는 ‘클리드’ 김태민, ‘커즈’ 문우찬, ‘온플릭’ 김장겸, ‘스피릿’ 이다윤 등 정글러 선수들이 출연하는 ‘2020 LCK 스프링캠프 3편’ 영상이 공개된다. 

LCK 개막일인 2월 5일에는 여러 선수들이 참여한 ‘타이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또한 선수들이 LCK 스프링을 맞이하는 각오와 함께 재치있는 ‘트래쉬 토크’를 담은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카운터사이드, ‘하트베리’ 팀 소개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운터사이드’의 아이돌그룹 콘셉트의 ‘하트베리’ 팀 소개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최이나’, ‘가은’ 등 ‘하트베리’ 팀원 5명의 일러스트 컷씬, 대사가 담겨 있어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알 수 있다. 또, 캐릭터가 지닌 일반 스킬과 궁극기 사용 모션을 감상하며 출시 전 캐릭터 정보를 미리 파악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하트베리'는 '내일 ENT' 대표이사 '최이나'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구성되어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에서 실시간 방송을 하는 팀이다. 

그라비티, 게임 5종 설 연휴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가 온라인게임 및 모바일게임 5종에서 유저들을 위한 설 연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2일부터 29일까지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게임 접속 시 ‘HP/SP 30% 회복이 가능한 설날만두 30개’와 ‘월드이동권 5개’를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제로 역시 이벤트 기간 내 전서버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여관 버프 경험치가 100% 증가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설날만두 30’개와 ‘월드이동권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스킬&스테이터스 초기화 NPC가 등장한다.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24일부터 30일까지 입장 가능한 이벤트 균열 던전이 오픈된다. 던전 보스인 해치를 제압하면 한정 외형 아이템인 ‘해치 얼굴 장식’ 도면을 획득할 수 있다. 24일부터 31일까지 해치에게서 나오는 재료로 한정 카드인 ‘설날 기념 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게임 로그인 시 선물을 지급하며 매일 다른 던전의 클리어 보상을 2배로 제공한다. 동일한 기간 내 일정 날짜마다 한정교환, 숫자풀이, 꽃랭킹, 행운감정, 명성 이벤트, 운명선택, 크레이지 룰렛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클릭 H5는 20일부터 31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해 제니 획득량 증가, 광고 시청 보상 증가, 모험가 고용 및 레벨업 비용 할인 등에 대해 각각 50%의 효과를 적용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