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미국 유저 밋업 행사 개최

컴투스가 지난 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서머너즈 워’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관한 의견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지역 커뮤니티를 확대하는 유저 밋업(Meetup)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게임 팬들이 함께 하는 만큼 지역의 한 게임 카페에서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 펼쳐졌으며, 사전 신청한 수십 명의 유저들은 ‘서머너즈 워’에 대한 즐거운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다.

컴투스는 이번 지역 기반의 행사로 현지 유저 간의 탄탄한 커뮤니티 환경 구축에 집중하는 한편, 향후 총 세 번의 로컬 커뮤니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유저와의 스킨십을 강화할 예정이다.

슬러거, 서비스 1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슬러거’가 서비스 13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 함께한 사천일’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9일까지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면 13주년 기념주화를 증정한다. 여기에 하루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기념주화가 추가 제공되고,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시 2배 더 획득할 수 있다.

모은 기념주화는 13주년 상점에서 ‘월드구질 랜덤박스’를 비롯 ‘슬러거 선수 패키지’, ‘1000만캣 교환권’ 등 캐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월드 구질 랜덤박스’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해외파 투수를 분해해야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벤트 보상으로 최초 지급된다. 

또한 9일까지 자신의 구단을 강화시킬 수 있는 ‘벌크업 V2’ 이벤트와 누적 경기 수에 따라 ‘레전드 드래프트권’, ‘500만 캣 교환권’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스푼즈 X 뉴이스트’ 신규 음원 ‘Let’s Love(with Spoonz)’ 14일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스푼즈’가 광고모델인 ‘뉴이스트(NU’EST)’와 콜라보한 ‘Let’s Love (with Spoonz)’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14일에 공개한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Let’s Love (with Spoonz)’를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뉴이스트 멤버들은 밸런타인데이에 마음을 전하는 ‘러브메신저’로 등장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도 출시한다. 트윈링, 실링 왁스, 데코 크로스백, 바인더 플래너, 홀더링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 포토카드, 스티커 데코 엽서, 카드지갑(키링 포함), 쿠션커버, 스페셜 에디션 박스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는 오는 12일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