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글로벌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 시즌12 시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에 전용 룬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고 새로운 시즌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열두 번째 시즌에 돌입하는 ‘월드 아레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기반이 되는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된다. 각 시즌 동안 전 세계 실력자들이 지역 구분 없이 진검승부를 펼치며, 이를 통해 시즌 최강자인 레전드 유저를 가린다.

특히 이번 시즌12부터는 ‘월드 아레나’ 콘텐츠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룬 관리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기존의 룬 관리 기능과는 별개로, 월드 아레나 전용 룬 장착 메뉴가 추가돼, 오직 월드 아레나 플레이 만을 위해 별도의 룬 세팅이 가능해 졌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전략 및 플레이 방식이 상이한 PVE 콘텐츠와 '월드 아레나' 콘텐츠에서 함께 사용되었던 룬을 분리할 수 있다. 

또한 컴투스는 11일까지 룬 해제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서 아이템 소모 없이 몬스터에 장착된 룬을 해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월드 아레나 시즌12에는 지난 스페셜리그부터 반영된 폭주 발동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는 개편된 폭주 룬 룰이 그대로 적용된다. 아울러 월드 아레나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각 등급에 따라 몬스터 형상변환 및 형상 아이템, 탈것 등이 차등 지급되며, 레전드 토너먼트를 통한 최종 우승자에게는 아레나의 전설 조각상 등이 주어진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3월 3일 글로벌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일곱개의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를 오는 3월 3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해 6월 4일 한국과 일본에 선출시됐으며 출시 10일 만에 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는 지난 1월 16일부터 글로벌 사전등록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주인공 ‘멜리오다스’의 의상과 무기 등을 포함한 코스튬을 비롯해 인게임 재화와 비밀 박스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글로벌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 외에도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의 세계관, 스토리, 캐릭터 등에 대한 상세 정보를 비롯해 게임소개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