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단기간 1천만 다운로드, 2013 대한민국게임대상 우수상을 기록한 윈드러너의 후속작 '윈드러너2'가 5월 30일 정식 출시됐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2 for Kakao'를 30일 '카카오 게임하기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드러너2는 전작의 흥행 경험을 바탕으로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발전시켜, 터치 하나 만으로 ‘달리기’와 ‘점프’, ‘2단 점프’, ‘절벽 오르기’, ‘매달리기’, ‘몬스터 물리치기’ 등 다채로운 조작이 가능해, 게임에 박진감을 더했다.
특히, 캐릭터들의 다양한 액션을 극대화 한 카메라 줌-인, 줌-아웃 효과는 전작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게임의 묘미를 선사한다. 게임은 '다크 콜렉터'를 포획하는 것을 시작으로, 스테이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스테이지 별로 색다른 모험이 펼쳐지며, 스테이지 클리어를 위해서는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사투도 벌여야 한다.
위메이드는 '윈드러너2 for Kakao'의 런칭을 기념해 이른 더위를 날려줄 2종의 시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함께 모험을 떠날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 총 4만 명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30일과 31일 양일간 진행된다.
더불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획득되는 별의 수에 따라 게임 속 모험이 아닌 실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2백 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30일부터 6월 15일까지 계속된다.
윈드러너2 for Kakao의 게임 소개와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530/event_main.asp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