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png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리니지의 8번째 신규 클래스 출시를 앞두고 97년 개봉한 영화 비트를 패러디한 CF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임창정이 1997년 개봉한 영화 비트(Beat)속에서 "환규"로 등장하여 학교에 전학을 온 "정우성분(이민)"과 옥상에서 맞짱을 뜨는 추억속의 명장면을 배경으로 패러디화 한 것이다.

당시 영화의 장면처럼 옥상에서 패거리를 거닐고 "리니지 신규 클래스 전사"와 맞짱을 뜨게되고 양손을 쓰는 전사 앞에 놀라워하며 고군분투하지만 결국 영화 비트 때와 같이 무릎을 꿇고만다. 광고 영상의 끝에는 전사에게 "한 달에 60레벨을 해?"라는 질문을 던지고 "가능하겠다."고 언급하며 끝이 난다.

영상에서는 용기의 물약을 사용하고,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전사의 사냥속도가 타 클래스보다 빠를 것이라는 특성을 간접적으로 표현됐다. 또, CF 영상 속 리니지 전사는 "가장 강력한 클래스"라고 소개됐다.


리니지에서는 오는 6월 11일 신규 서버 데몬 오픈과 라이브 서버에 전사 클래스 정식 업데이트를 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기간은 오는 6월 8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 참여'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신청한 쿠폰은 '준비된 영웅의 증표 쿠폰'으로 6월 11일 정기점검 후에 수령할 수 있으며 리니지 N샵 50%할인 쿠폰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준비된 영웅의 증표 쿠폰을 사용하면 캐릭터 육성에 유용한 '폭풍의 지원 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폭풍의 지원 상자에는 각 클래스에 특화된 +6 무기와 스냅퍼의 마법 저항반지, 체력 반지, 룸티스의 귀걸이 3종을 +2 인챈트 된 상태로 지급받을 수 있다. 단, 지급된 무기와 액세서리류는 각인과 환상이라는 서브 타이틀이 존재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고 오는 10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적인 혜택으로 캐릭터 생성부터 60레벨업까지 30일이라는 시간 내 달성하게 되면 각인된 +6무기는 각인 해제의 (일반 아이템으로 전환)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회만 참가할 수 있다. 각인된 무기는 대부분 각 클래스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마법 무기들로 구성되어 있다.

글: 리니지 헤라온라인-헤라(hera@heraonline.net)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