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일본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북미 자회사인 잼시티가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최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3매칭 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2000여 개의 디즈니와 픽사, 스타워즈의 캐릭터 이모티콘이 등장한다.

유저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보상을 획득하며, 디즈니의 ‘겨울왕국’, ‘알라딘’,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를 비롯해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 스토리’ 등의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

잼시티는 일본 출시를 기념해 봄 시즌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4월 한달 동안 이벤트를 선보인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 밸런스가 조정된다.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의 선수 육성은 훈련을 통해 육성 포인트 및 재화를 얻을 수 있고,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입혀서 물리치면 추가적인 보상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NPC인 카엘, 리그릿, 감독 등과의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육성 포인트들이 상향되며 안경, 싸가지, 선배 등 서브 NPC와의 이벤트도 몬스터 추가 데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된다. 이번 밸런스 조정을 계기로 더 많은 육성 포인트 획득과 몬스터 토벌이 가능해져 유저들은 보다 선수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 ‘발렌타인’과 ‘가이’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기간 패키지 상품으로 ‘발렌타인의 스페셜 영입 팩’, ‘가이의 영입 팩’이 추가되며 신규 코스튬 코인 패키지 2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츠크로니클, 칼리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칼리 각성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강림 영웅 중 최초로 각성을 한 칼리는 바람 속성 아군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리더스킬 등 보다 강력한 스킬은 물론 최종 각성 시 추가적인 패시브 스킬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SSR 안젤라도 등장했다. ‘헬드레아의 이단 심판관’인 안젤라는 불속성의 공격형 영웅으로 영웅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코스튬도 함께 추가됐다.

유저들을 위한 변경점도 함께 선보였다. 우선 길드 상점과 가넷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영웅들이 늘어나 영웅 획득이 보다 용이해졌고 보스 배틀 순위 조정이 이뤄졌다. 

또한, 골드로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여신의 폭포에서 획득 가능한 SSR 등급 영웅이 더욱 늘어났으며 아레나 상점 개선을 통해서 일일 미션으로 가넷과 각성정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클럽 엠스타,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클럽 엠스타’에 신규 홈 아이템, 펫 등을 추가하는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봄빛 플라워가든’을 비롯해 신규 펫 ‘팬더 판’, 신규 홈가든 작물 ‘수선화’, 신규 음원 5곡 등을 공개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가구 아이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신규 작물 ‘수선화’를 획득한 개수에 따라 화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신규 펫 획득 시에는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달빛조각사,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사전 예약 오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7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달빛조각사’의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전격 실시했다.

오는 4월 중순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에서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길드 관련 대규모 콘텐츠를 비롯해 신규 지역과 새로운 직업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열고 로드맵 형태로 상세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2개월간 총 2회에 걸쳐  ‘버프 지원품’, ‘강화 지원품’ 등 대규모 인게임 보상과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7일부터 가이드에 따라 퀘스트를 달성할 경우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로열 패스 시즌 1: 조각사의 길’ 콘텐츠가 추가된다. 

‘로열 패스 시즌1: 조각사의 길’에서는 조각상 재료 수집부터 제작, 세트 진열 등의 퀘스트 수행 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20-80레벨 이용자들에게 추가로 사냥 경험치와 퀘스트 경험치를 제공한다.

‘달빛조각사의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사전 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