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4.1 수 17:12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네오아레나 신작 '프로젝트 N' 10월 중 FGT 진행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10.02 17:47

오픈퍼블리셔(주)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 www.neoarena.com)는 베나토르에 이은 기대 신작 액션RPG<프로젝트N(가제)>에 대하여 10월 중 포커스그룹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곰즈게임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N>은 <닌자캣3D>로 소개된 바 있으나, 현재 포커스그룹 테스트를 앞두고 게임명 변경 및 게임 스펙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수정 작업을 진행 중이다.

<프로젝트N>은 특수 조작법과 스킬을 통한 콤보 시스템, 세트 아이템과 강화 시스템을 통한 캐릭터 육성 등 액션RPG의 재미와 무한던전, 보스 던전 등의 던전과 일대일 대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강점인 게임으로 하반기 네오아레나의의 기대 신작 게임이다.

<베나토르>와 <몬스터친구들> 2개 게임으로 모바일RPG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는 네오아레나에서는 <프로젝트N>의 연내 출시를 목표로 오는 10월부터 본격적으로 포커스 그룹 테스트 등 여러 가지 점검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네오아레나 박진환 대표는 “프로젝트N은 방대한 콘텐츠가 있는 액션RPG로 자사 내에서도 기대가 높은 게임이다”며, “출시 전까지 개발사와 협력하여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아레나는 <베나토르>와 <몬스터친구들> 2종의 RPG 그리고, <퀴즐>과 <쿠키팡> 등 캐주얼 게임을 올 하반기에 연달아 출시하며 신생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서 게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20141002103257_7769.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