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스트라이크, 클럽 대항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피싱스트라이크’에 신규 콘텐츠 ‘클럽 대항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클럽 대항전은 클럽 경쟁을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은 클럽 대항전 낚시터에 매주 3마리씩 랜덤으로 선정되는 목표 어종을 잡을 수 있다. 목표 어종 별로‘피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가장 높은 클럽이 높은 랭킹을 차지하게 된다.

대항전 종료 후 모든 클럽은 피쉬 포인트 순위에 따른 트로피와 보상을 받게 되며, 획득 트로피에 따라 등급이 부여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네임드어 5종을 포함한 대항전 물고기 총 70마리가 새롭게 공개됐으며 낚시장비 4종도 추가됐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캠페인 리마스터, PC 및 엑스박스 원 버전 출시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캠페인 리마스터가 PC와 엑스박스 원에서 출시됐다. 

리마스터 버전에는 콘솔의 경우 최대 4K 해상도 및 HDR 지원, 그리고 배틀넷으로 출시되는 PC 버전에는 이에 더해 무제한 프레임률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을 통해 뛰어난 고화질 시각 효과로 연출되는 캠페인 전체가 포함된다.

인피니티 워드가 처음 개발, 이번에 비녹스를 통해 리마스터된 게임 경험 속에서, 유저들은 태스크 포스 141 및 티어 1급 요원의 일원으로 입대, 파국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숨돌릴 틈 없는 임무들에 차례로 투입된다. ‘클리프행어’, ‘제압’ 및 ‘노 러시안’을 비롯한 원작 스토리 모두가 빠짐없이 담긴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캠페인 리마스터를 구입한 유저들에게는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및 콜오브듀티: 워존에서 사용 가능한 수중 폭파대 클래식 고스트 번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번들 내에는 석유 굴착 시설을 배경으로 인질 구조 작전이 펼쳐지는 ‘더 이상 편한 날은 없다’ 캠페인 임무에서 영감을 받은 UDT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 두 가지 무기 도안, 한 가지 무기 장식, 신규 처형, 농담 대사, 애니메이션 콜링 카드, 휘장, 그리고 2회의 배틀 패스 티어 건너뛰기 등의 특전들이 담겨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