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닉스(대표 김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배틀 액션 <라키온: 영웅의 귀환(Rakion: Return of Heroes, 이하 라키온ROH)>의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일부터 첫 CBT를 진행하는 <라키온ROH>는 금일부터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테스터 신청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된다. 1차 CBT는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씩 진행된다.

소프트닉스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라키온ROH>는 2005년 출시됐던 <라키온: 카오스포스>의 핵심요소들을 공유하면서도 다른 세계관,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전혀 다른 신작 게임으로 개발되어 ‘2014년 하반기를 빛낼 온라인게임’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소프트닉스 라키온사업실 정진호 실장은 “테스터들의 안정적인 게임 체험을 위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게 됐다”며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라키온ROH>를 선보이는 만큼 이번 CBT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BJ불양’, ‘BJ엑시스마이콜’ 등 유명 게임 BJ가 함께하는 ‘라키온: 손맛의 귀환’ 이벤트가 1차 CBT 기간 동안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게임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튜토리얼 플레이 및 ‘황금골렘전’, ‘팀데스매치’, ‘개인전’ 등 게임의 핵심재미인 PvP 컨텐츠를 인기 BJ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테스터 1만명을 모집중인 <라키온: 영웅의 귀환>의 1차 CBT는 10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akionhero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