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업체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10월 01일 업데이트 된 <Re-Volt 2 : Multiplayer> 안드로이드 버전에 차량 뽑기 시스템과 미스터리 차량을 추가하며, T-Store 출시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에서 주목할 만한 기능은 리볼트 2에 존재했던 미스터리 차량이 멀티 버전에서도, ‘차량 뽑기 시스템’이 기능적으로 추가되어 유저들이 모든 레벨에서 미스터리 차량을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미스터리 차량의 경우 리볼트에서 성능이 높은 S계급의 ‘빈폴’ 차량보다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있는 차량으로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차량 뽑기에서 미스터리 차량을 얻게 된다면 글로벌적으로 높은 기록을 달성할 수 있는 차량을 손에 쥘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이미 소유하고 있는 차량이 뽑히게 된다면, 기존 동일한 차량의 성능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방식이다. 이번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차량 뽑기 기능’은 곧 IOS 버전에서도 업데이트 되어 동일한 버전의 리볼트 2를 IOS유저들 또한 즐길 수 있게된다.

또한 10월 02일(목) T-Store 출시 기념으로 02일(목)부터 08일(수)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지난번 진행되었던 보상보다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Google Android 유저 역시 해당 이벤트 기간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은 이번 업데이트 기능으로 기존 유저 및 신규유저들이 단순히 주행형식의 게임이 아닌 색다른 리볼트만의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 관련 내용과 이벤트는 리볼트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voltOfficialPage), 블로그(http://blog.naver.com/wegoi) 그리고 카페(http://cafe.naver.com/revolt2multiplayer#)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