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프리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 <헬로메티스 with BAND>를 밴드게임을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하였다고 10월 1일 밝혔다.

아이프리스튜디오의 헬로메티스는 해외에서 이미 크게 호평을 받은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으로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가진 카드배틀 게임이다.

헬로메티스는 매 턴마다 상대방의 소환카드에 따라 자신의 카드의 소환순서와 배치를 실시간으로 결정하는 턴 배틀 방식을 도입하여 단순한 전투에서 탈피하여 전략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헬로메티스에서는 이러한 전략성이 요구되는 다양한 PvP 콘텐츠를 지원한다. 다른 유저들과 자유롭게 실력을 겨루는 자유대전,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순위전, 임의로 지급되는 카드로 덱을 구성하여 공평한 조건에서 오로지 실력만을 겨루는 토너먼트 등 다양한 방식의 PvP 대전으로 유저들의 입맛을 맞추었다.

PvE 콘텐츠 또한 시나리오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힘을 합쳐 보스를 물리쳐야 하는 마신전과 미궁을 탐험하고 카드를 획득하는 미궁시스템, 돌발 출현하는 도적 시스템, 단계를 올라갈수록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지하성 등 특색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들을 맞이한다.

헬로메티스 운영진은 "헬로메티스의 국내 정식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을 준비 중이다. 고급카드 뿐만 아니라 골드, 다이아, 쿠폰 등을 지원하는 돌발 이벤트의 진행으로 유저들을 즐겁게 해줄 준비가 되어 있다” 며 기대감을 주고 있다.

헬로메티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들은 헬로메티스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hellotc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