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 이종원)가 오는 10월 17일까지 2014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 모집분야는 ▲프로그램(클라이언트, 서버, DBA) ▲게임기획 ▲경영일반(PM) ▲그래픽(2D캐릭터, 3D캐릭터, 3D배경, 애니메이션, 이펙트, UI) ▲시네마틱(영상) 등을 포함한 5개 부문이다.


공개 채용은 오늘(6일)부터 17일(금)까지 KOG홈페이지(http://www.kog.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열정만 있으면 나이, 학력,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KOG는 공개채용 기간 동안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g2000)과 블로그(http://www.blog.naver.com/kogblog)를 통해 지원자들과 소통 할 수 있는 실시간 채용 상담 절차도 마련할 계획이다.

이에 KOG 경영관리 임창광 팀장은 "세계적인 게임을 함께 만들고 서비스하기를 원하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OG는 2000년 설립 이후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랜드체이스>, <엘소드>를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남미, 북미, 유럽 등 해외 20여개국에 진출해 성황리에 서비스 하고 있다. 미국과 필리핀에 법인을 설립하여 해외 진출을 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성장을 위한 교육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