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의 포문을 열 타이틀,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의 자세한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인섬니악 게임즈는 신규 영상으로 게임의 추가 소식을 알렸습니다. 전작 마블 스파이더맨 엔딩 시점에서 1년이 흐른 크리스마스 시점을 배경으로, 에너지 기업과 범죄 부대의 전쟁 속에서 벌어지는 마일즈의 시점을 다룹니다. 스탠드얼론 작품으로서 마일즈 모랄레스의 이야기에 집중하는 동시에 게임 IP에서 마블 유니버스의 확장을 시도합니다.

PS5의 차세대 성능 역시 적극 활용됩니다. 즉각적 로딩과 레이트레이싱, 3D오디오 등 신기술을 적극 활용하면서 한층 사실적인 캐릭터와 도시 에셋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전작 주인공 피터 파커도 언급됐습니다. 브라이언 호튼 디렉터는 "우리는 여전히 피터에 대해 해야 할 이야기가 많이 남았다"며 팬들에게 걱정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피터 파커 역시 주요 인물로서 서사를 담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2020년 말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입니다.

'우주 파일럿이 되어보자' 스타워즈: 스쿼드론 10월 3일 출시

EA가 16일 자사 신작 타이틀로 스타워즈: 스쿼드론을 공개했습니다. 장르는 비행 슈팅으로, 루카스필름과 모티브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합니다.

싱글플레이는 스타워즈 에피소드6의 결정적 이벤트인 엔도 전투 직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신공화국과 제국 중 원하는 세력을 선택해 스토리를 진행하며, 스타파이터 조종사 시점에서 스타워즈의 주요 인물들과 마주치게 됩니다.

또 주목할 부분은 멀티플레이인데요. 5vs5 팀플레이 대전인 함대전투 모드와 최대한 많은 적을 물리치는 모드파이터 모드를 함께 지원합니다. 플레이를 통해 랭크를 올리면 캐릭터와 우주선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기능도 제공됩니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10월 3일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됩니다. 한국어 자막과 모든 플랫폼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고, VR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