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SNG <룰더스카이>에서 한글날을 맞이해 우리말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전했다.

우선 슈슈가 만든 한글날 기념 노래 가사에서 잘못된 맞춤법을 찾아 고치는 방식의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잘못된 맞춤법을 올바르게 고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스타’를 제공한다.또, 신규 세트데코 5종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19일까지 세트데코 11종에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데코킹으로 선정된 유저에게 ‘500스타’를 선물로 제공하는 ‘놀라운 데코킹 대회’를 진행한다.

더불어 알짜 보물상자에서 신규 건물 ‘운동회 응원텐트’와 인기 레어 건물 3종이 등장할 확률을 3배 높이고, 황금열쇠로 알짜 보물상자를 열거나 뚝딱뚝딱 공작소 이용 시 ‘빙고권’을 2배로 지급하는 더드림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3스타’, ’30,000골드’, ‘노란 벽돌’ 50개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룰더스카이>는 ‘정령의 날개 for Kakao’의 대표 캐릭터 ‘AS2’를 형상화한 신규 건물을 출시했다. 해당 건물은 친구의 작물 케어 시 랜덤으로 지급되는 ‘소환권’ 50장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룰더스카이>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