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 글로벌 인기게임 <낚시의신>에서 새롭게 마련한 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대회는 풍성한 게임 상금을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로, 기존에 개최된 대회 보다 순위별 보상 인원을 대폭 늘려 11월 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하와이’, ‘미네통카 호수’, ‘마리아나 해구’ 등 총 5 지역에서 실시되며 초급부터 고수 유저까지 모두 개인의 레벨에 따라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상금은 캐시, 골드, 아이템 등으로 구성되어 수상 순위권 기준에 맞게 지급되고, 금, 토, 일요일에는 보상이 2배로 특별 적용된다. 지역별 대회 순위권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1마리 이상의 대회 어종을 낚은 참가자 중 랭킹 상위 30% 유저에게는 ‘참여 상금’을 증정한다.

컴투스는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일일 미션 이벤트]를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유저가 ‘출석하기’, ‘대회 참여해 물고기 낚기’ 등 매일 제시되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캐시’, ‘황금 열쇠’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물고기를 낚으면 일정 확률에 의해 획득 가능한 신규 장비초기화 티켓을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낚시의신> 낚시 대회는 iOS,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 모두 게임 내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고, 일일 미션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낚시의신>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