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대작 온라인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ASKER)>가 금일부터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이어지며, 시간은 7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8일부터 10일까지는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다. 지난달 21일까지 진행된 참가자 모집의 당첨자와 CBT 베타키를 가진 15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애스커>는 이번 CBT에서 특장점인 하복 물리엔진을 통해 구현된 몰입감있는 파괴 액션과 고 퀄리티 그래픽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그 동안 강조해온 파티 플레이어간의 100% 실시간 동기화로 만들어진 현실감 넘치는 세계와 전략적 협력플레이도 보여줄 계획이다.

아울러 첫 번째 CBT인 만큼 서버 안정성을 충실히 점검하고, 이용자의 플레이 패턴 및 설문조사 의견을 면밀히 분석하는 등 게임성 검증에도 힘쓸 방침이다.

1차 CBT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된다. 먼저 <애스커>의 CM(운영자) 인기투표를 진행해 해당되는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상세한 후기를 남긴 이용자를 선정해 AMD 그래픽카드와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매 시간마다 플레이 중인 이용자 2명을 선정해 치킨 상품권을 지급하는 야식 이벤트도 진행되며, 게임 중 만나게 되는 CM을 스크린샷을 찍어 UCC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집기간에 공약한 플레이시간을 지킨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AMD 그래픽카드를 선물로 증정하고, 호수의 파괴자 보스를 제압한 이용자에게도 100명을 추첨해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애스커>의 1차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