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리그릿 X 미카엘라’ 영입 이벤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영입 이벤트가 열린다. 제노니아 구단 투수 트레이너 ‘리그릿’과 샤이닝 앤젤스 구단의 리더이자 중견수 트레이너, ‘미카엘라’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여름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루시의 쿨 썸머’ 미션 이벤트를 통해 선물 뿐만 아니라 ‘루시’ 트레이너도 획득할 수 있다. ‘선수 육성’, ‘슈퍼스타 리그 승리’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총 10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슈퍼스타 등급의 포수 트레이너 ‘루시’를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손쉽게 타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아이템인 ‘이글 아이’를 필요한만큼 만들 수 있도록 렉터 연구소 내에서 ‘이글 아이’ 아이템 연구가 추가된다.

컴프야2020, 금호타이어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이 국내 타이어 판매 1위 브랜드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프야2020 유저들은 오는 8월 16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무상교환권 및 구매 할인권을 비롯해 KBO 10개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사인볼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누적 응모 횟수에 따라 ‘구단 선택 나만의 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게임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금호타이어’에서도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타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컴프야2020’ 플레이를 지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같은 기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0’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금호타이어’ 매장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할 경우 최고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던전앤파이터, 15주년 축하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23일 축하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던파’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제 3대, 8대, 9대 ‘던파걸’로 활동한 서유리, 진세연, 민서를 비롯해 던파돌스 유라, ‘러블리즈’, 뉴이스트의 ‘JR’, 캐스터 성승헌, 광고모델 권혁수, 김재우, 최현석, 양띵, 보겸, 레바, 라온, 웹툰 작가 조석, 성우 남도형 등 16인의 스타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던파’에서는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17일까지 출석 체크 시 ‘시간의 인도석’을 지급하고, 매주 1회씩 누적 4회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전 부위 에픽등급까지 초월이 가능한 ‘원샷 초월의 돌 [에픽]’과 최대 ‘시간의 인도석 1,00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인 공격대로 싱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시로코 레이드 가이드 모드’를 오픈하고, 정예 대원을 최대 3명 출전시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한 싱글 콘텐츠 ‘시로코 레이드 스쿼드 모드’도 업데이트 했다.

뮤 온라인, ‘여름 이벤트 2탄’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의 ‘뮤 온라인’이 두 번째 여름 이벤트를 열어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23일부터 8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전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고포(고블린 포인트) 상자’ 이벤트와 여름 맞이 ‘상승의부적 II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뮤 온라인’의 회원들은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상품에서 ‘고블린 포인트’를 사용해 ‘고포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고블린 포인트’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상품 구매시 획득 가능하다.

웹젠의 ‘고포 상자’는 상자에 따라 재구매 시간이 다르며 ‘작은 고포상자’는 10 고블린 포인트로 24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고, ‘보통 고포상자’는 20 고블린 포인트 구매 후 48시간마다 재구매 가능하다. 단, ‘고급 고포상자’는 1,000 고블린 포인트로 구매 제한 시간에 관계없이 원하는 시간만큼 구매 가능하다.

지난 봄맞이 이벤트부터 강화된 ‘고포 상자’ 이벤트 보상이 그대로 유지된다. ‘고포 상자’를 구매한 회원이 상자에서 ‘고대의 가면’을 획득하면 ‘+11 4차 날개(2옵션[3단계], 행운)’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상승의부적 II 지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는 14일 동안 10일 이상 출석하면 ‘상승의부적 II(14일)’이 제공된다. 단, 계정 내 40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온국민 카러플 시대’ 광고영상 공개

넥슨은 23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장성규가 출연한 ‘온국민 카러플 시대’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인 장성규가 4인 가족의 아빠로 등장하는 이번 영상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라이더가 된 부모와 자녀가 힘을 모아 레이싱에서 승리하는 모습을 담았다.

넥슨은 또한 총 상금 1천만 원 규모의 이벤트 대회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 참가자를 모집을 시작했다. 아빠와 딸, 형과 동생 등 가족 구성원이 포함된 팀이라면 8월 5일까지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다.

패밀리가 모여 게임하는 모습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참가 신청서를 접수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2개 팀을 선발하여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이후 4강 및 결승은 8월 23일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