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직접 퍼블리싱하는 신개념 모바일 어드벤처 러닝게임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이하 전설의 도둑왕)>이 오는 14일(화)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한동안 게임 개발에 매진했던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작 <전설의도둑왕>은 한 손만으로도 다양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보물을 수집하는 RPG 장르 요소를 절묘하게 접목시킨 신개념 어드벤처 러닝게임이다.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우는 의적 콘셉트를 기반으로 하는 <전설의도둑왕>은 반복되고 지루한 맵 대신 난이도와 특색이 다른 다양한 맵 플레이 시스템을 구현하여, 프랑스와 일본, 영국, 잉카문명 등 문화와 양식이 다른 국가들을 넘나들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강점을 가졌다.

다양한 능력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20여 종의 다양한 능력의 기구들, 1,000여 종의 보물과 훔치기 콘텐츠로 쉴 틈 없는 게임 재미를 선사하는 <전설의도둑왕>은 게임 출시일인 10월 14일(화)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일정 시간 무적분노 속성을 가진 한정판 캐릭터 '닥터헬'과 게임캐시인 다이아 20개를 100% 증정한다.

라온 엔터테인먼트 박재숙 대표는 "전설의 도둑왕에 많은 기대를 가져주시는 만큼 그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라온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전설의 도둑왕의 출시 일을 손꼽아 기다려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설의도둑왕>의 사전 등록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 (http://stealrun.rhaon.com/Event/Event00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