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컴투스의 모바일게임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구체적인 소개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컴투스는 10일,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에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게임 소개를 비롯한 개발 과정, 출시에 대한 기대감 등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더불어 인터뷰 중간중간 실제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진호 개발 총괄 PD는 “히어로즈워는 턴방식의 RPG가 지닌 전략 수행 전투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황의 변화가 많이 일어날 수 있는 특별한 전투시스템을 포함했다. 액션RPG와 같은 역동적인 전투 경험이 가능하다.”라며 게임을 소개했다.
 
한정훈 기획자는 “각 캐릭터들이 특색 있는 스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으로 해답을 만들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캐릭터 획득 방식에 관한 언급도 있다. 뽑기가 아닌 구매 방식이기 때문에 원하는 캐릭터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조합의 재미를 추구하는 게임의 방향성에 부합한 방식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캐릭터의 고유 스킬을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스킬 카드(용병 카드/분노 카드)의 도입으로 캐릭터 활용의 폭을 넓혔다.
 
김 개발 총괄 PD는 “히어로즈워를 기다려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캐릭터나 조합에 대해 이야기하며, 함께 히어로즈워를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