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최상위 등급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얼티메이트 등급 ‘무한한 탄생’ 보석 시리즈를 능가하는 최상위 등급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보석은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오팔 총 4가지 종류로 각각 힘, 민첩, 지능, 체력 등에 대응하는 능력치를 상승시켜 준다.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는 기존 보석 합성 방식과 마찬가지로 ‘무한한 탄생’ 보석 시리즈를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유니티, ‘클라우드 콘텐츠 전송 서비스’ 출시

유니티 테크놀로지스가 ‘클라우드 콘텐츠 전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티의 클라우드 콘텐츠 전송 서비스는 2D 및 3D 콘텐츠의 저장과 관리, 배포를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게이밍 서비스형 백엔드와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배포기관의 역할을 함께 하며 엔터프라이즈급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와 유니티 및 여타의 게임 엔진 클라이언트를 연결한다. 이에 따라 개발자가 어떤 게임 엔진을 활용했는지에 관계없이 게임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유니티의 클라우드 콘텐츠 전송 서비스는 개발자들이 유저들이 원하는 게임과 콘텐츠를 필요한 시점에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게임 유저들이 더 경제적이며 편리하게 실시간 게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는 새로운 유저를 지속적으로 유입하고 이들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신규 시나리오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 신규 시나리오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히어로즈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줄거리를 감상하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메인 PVE 콘텐츠 ‘스토리 모드’의 시나리오를 시즌2 챕터 3까지 확장했다. 신규 챕터는 각기 다른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총 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이전 구간에 비해 한층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공략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보상도 확대됐다.

신규 챕터를 통해 유저들은 히어로즈워’ 세계관의 핵심 키를 쥐고 있는 주인공 캐릭터 ‘에이미’를 중심으로 한 신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미 공략 완료한 시나리오 모드의 스토리를 다시 열람할 수 있는 ‘스토리 다시 보기’기능도 새롭게 도입됐다. 유저들은 특별히 전투를 거치지 않아도 언제든 원하는 스토리를 찾아 다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대전 콘텐츠 ‘투기장’의 시즌 보상을 통해 등장을 예고했던 ‘마리사’ 캐릭터의 신규 스킨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클럽 엠스타, 신규 별자리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에 신규 블로썸 별자리,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블로썸 별자리는 튤립, 목련, 벚꽃, 수선화, 카라, 장미, 수국 등 총 12종이다. 별자리 게임모드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한 별조각을 모아 블로썸 별자리를 완성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별자리를 완성할 때 마다 이벤트 캔디와 해당 별자리 문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데님 티셔츠, 가방, 니트 베레모 등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출시 1.5주년 이벤트 및 신규 한정판 캐릭터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4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출시 1.5주년 기념 이벤트 및 캠페인을 실시하고 신규 한정 캐릭터 ‘마호(여름)’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기능을 개선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오는 10월 1일 까지 유저들은 접속일에 상관없이 매일 무료로 캐릭터 10회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무료 뽑기와 달리, 횟수 리셋 없이 매일 10회 뽑기가 누적된다. 

여기에, 25일까지 3성 캐릭터 획득 확률을 2배로 늘리고 10월 1)까지 스페셜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그동안 게임을 즐겨준 유저들에게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신규 한정판 캐릭터 ‘마호(여름)’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 여름의 동화 속 공주님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는 후방에서 휘두르는 마력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복각 스토리 이벤트 ‘타마키와 미후유의 무인도 0 루피 생활!’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타마키’, ‘미후유’를 중심으로 한 ‘메르쿠리우스 재단’ 길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정 배포 캐릭터인 ‘미후유(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미후유(여름)’와 ‘아키노’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