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최초 공식 대회 ‘퍼스트 스트라이크’ 발표

라이엇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가 세계 각지의 발로란트 챔피언을 가리는 최초의 공식 대회인 ‘퍼스트 스트라이크’를 발표했다.

퍼스트 스트라이크는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발로란트 최초의 대규모 e스포츠 대회로, 한국ㆍ북미ㆍ유럽ㆍ독립 국가 연합ㆍ터키ㆍ아시아ㆍ오세아니아ㆍ브라질ㆍ중동 등 총 9개 지역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각 지역마다 선발전을 주최하고 선발전 최상위 8개 팀이 결선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결선은 오는 12월 3일부터 6일까지 각 지역별로 치러질 예정이다.

퍼스트 스트라이크 우승 팀들은 소속 지역 최초의 공식 발로란트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되며 각 지역 대회 장소와 총상금 규모는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한국에서는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발로란트 클랜 배틀’을 통해 퍼스트 스트라이크 선발전에 진출할 팀이 가려진다. 프로 팀뿐만 아니라 일반 아마추어 팀들에게도 지역 챔피언에 도전할 기회가 주어지며 오는 10월에 진행되는 4회의 발로란트 클랜 배틀 대회를 통해 퍼스트 스트라이크 서킷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중 누적 서킷 포인트가 가장 높은 상위 24개 팀이 11월 진행 예정인 퍼스트 스트라이크 선발전에 출전할 기회를 얻는다. 

블레스 언리쉬드, PS4 버전 10월 22일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산하 Round8(라운드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블레스 언리쉬드’의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버전의 출시 일정을 24일 공개했다.

블레스 언리쉬드 PS4버전은 오는 10월 22일 글로벌(아시아 제외) 출시되며, 엑스박스 원과 동일하게 부분유료화 방식을 채택한다. 퍼블리싱 및 운영 역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가 맡는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파운더스팩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먼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헤드 스타트를 진행, 사전 주문을 시작했다. 파운더스팩은 ‘디럭스’, ‘이그졸티드, ‘얼티밋 총 3가지로 가격은 각각 $19.99, $39.99, $79.99이다. 구매 등급에 따라 최대 14일 먼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한정판 칭호, 탈것, 게임 재화인 루메나 제공을 비롯한 프리미엄 혜택이 주어진다.

사이게임즈코리아,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종료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섀도우버스’의 한국 지역 최대 규모 개인전 대회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 1’을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의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에서 펼쳐졌으며 2일간 스위스 라운드 방식으로 진행된 예선을 통해 선발된 8인이 본선 경기에 진출하여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진행에는 고인규 캐스터가, 해설은 너겟(김광수)과 Rasse(신현)이 맡았다. 

지난 19일 온라인에서 생중계된 경기는 3위 결정전과 결승전이 순서대로 펼쳐졌으며, 5전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3위 결정전에서는 ‘SuriShield(유용재)’ 선수와 ‘Red_tomato(김용욱)’ 선수가 대결을 펼친 가운데 SuriShield(유용재) 선수가 ‘위치’, ‘드래곤’, ‘네크로맨서’를 앞세운 덱을 선보이며 3연승을 기록했다. 

이어 결승전에서는 ‘캔커피(강평강)’ 선수와 ‘Moskva(김선우)’ 선수가 한국 지역 대표 자리를 두고 경기를 펼쳤다. 빠른 템포로 진행된 경기에서 캔커피(강평강) 선수가 결승전 3세트 모두 완승을 거두며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20에 초청될 첫 번째 기회를 손에 넣었다.

우승을 차지한 캔커피(강평강) 선수에게는 상금 1,500만 원과 트로피가 수여됐으며, 입상 선수 3인에게는 대회 순위를 기리는 칭호를, 참가자 전원에게도 ‘힘·소피나’ 엠블럼을 지급할 예정이다.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 1’의 본선 경기는 유튜브 ‘사이게임즈TV’ 채널에서 다시보기로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될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 2’의 정보는 대회 특설 사이트 및 섀도우버스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종료와 함께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제18탄 카드팩 Storm Over Rivayle / 레빌의 돌풍을 선행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카드팩은 오는 29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97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된다.

선행 출시 기간 동안 ‘체험 보석’을 이용해 Storm Over Rivayle / 레빌의 돌풍에 포함된 레전드 카드로 2장까지 미리 교환 가능하며, 정식 출시된 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넥슨, 만화책 ‘카트라이더 리턴즈’ 1권 출간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코믹스 ‘카트라이더 리턴즈’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겜툰출판사와 협력해 제작한 ‘카트라이더 리턴즈’는 ‘카트라이더’ 캐릭터들이 겪는 모험과 도전을 그려낸 만화책이다. 

1권에서는 알 수 없는 힘으로 ‘카트라이더’ 세상에 들어가 ‘다오’가 된 은호와 ‘디지니’가 된 미영, ‘에띠’가 된 세찬이 카트 대회에 출전해 악명 높은 해적 ‘로두마니’와 대결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리턴즈’ 1권 출간을 기념해 책을 구매한 모든 독자에게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통해 20,000 루찌와 250 K코인, 4,500 에너지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에 등장하는 카트를 자유롭게 그려 제출하는 ‘카트라이더 카트 그리기 대회’도 운영한다. 직접 그린 그림을 ‘겜툰 코믹스’ 공식 카페에 올리면 등수에 따라 구글 상품권, ‘카트라이더 리턴즈’ 2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마술양품점’ NPC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마술양품점’의 핵심 게임 콘텐츠 중 두 번째로 ‘NPC’를 공개 했다고 24일 밝혔다.

마술양품점의 NPC들은 총 10여 명에 이르며, 주인공의 조력자로 선물가게를 꾸려 가는데 도움을 주거나, 때로는 경쟁자로 주인공을 곤란하게 만들기도 한다. 이에 따라 주인공과의 어떤 관계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유저들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며 확인해야 한다.

또한, 유저들은 선물가게를 운영하며 NPC들의 호감도를 끌어 올리면 게임 내 ‘버프’를 받을 수 있고, 추가 스토리와 ‘메모리얼 컷’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NPC 소개 영상 외에도 8명의 NPC를 개별 소개하는 콘텐츠를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며, 공식 커뮤니티에서 마술양품점을 기대하고 있는 유저들의 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넥슨, 온라인게임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넥슨은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게임 15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피파온라인4’에서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게임 접속과 플레이 횟수에 따라 ‘송편’을 지급한다. ‘송편’에서는 신규 클래스인 ‘베테랑’, ‘MOG’, ‘리버풀 앰버서더’ 등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고, 5일 모두 이벤트에 참가하면 지급받는 ‘BP카드’를 통해 최소 ‘1억 BP’ 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하루 최대 5회까지 +2에서 +7까지 강화 시도 시 ‘강화 부스트 25%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추석 강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천애명월도’에서는 10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군왕부 난투’ 콘텐츠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추석 복주머니’, ‘은량 777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특별 코인 ‘곶감’을 제공한다. 또, 10월 7일까지 ‘10월 천애 DAY’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 보상을 지급하고, ‘거래전표/전표’ 패키지 구매 시 추가 보상, ‘천애DAY’ 기념 특별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2배 제공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마비노기’에서는 추석을 맞아 10월 15일까지 던바튼 광장에 있는 ‘볼살바토르’ NPC에게 ‘볼살바토르 풍작 선물 상자’를 받아 매일 특제 요리 퀘스트를 완료하면 횟수에 따라 ‘낭만 농장 과일 꾸러미’, ‘낭만 농장 오크통 바’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16회 완료시에는 ‘어텀널 의상 세트 선택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추석 연휴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최초 1회 로그인 시 ‘벨테인 엘리트 미션 통행증 선택 박스(2개)’, ‘송편 선물 세트’, ‘낭만 농장 가을 파티 식탁’이 담긴 ‘넉넉한 한가위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매일 ‘한가위 선물 상자’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수리비 무료 혜택과 그림자/벨테인 미션 경험치 2배 혜택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추석을 맞아 ‘한가위 카트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한가위 송편 상자’를 모아 오픈하면 7가지 종류의 송편 중 하나를 획득 가능하며, 송편을 색깔별로 조합해 ‘전설의 카트 박스’, ‘벌쳐-R’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10월 21일까지 열리는 ‘한가위 시간의 상점’에서는 레전드급 카트바디인 ‘이클립스 X’를 포함한 희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해 ‘테일즈 포인트 충전카드(1,200원)’를 제공하고, 이 기간에 진행되는 ‘시간을 달려서’ 이벤트의 보상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경험치와 레어는 2배, 룬 경험치는 3배 증가하는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추석 시즌을 맞아 11월 4일까지 대전에 참여해 승리하면 ‘20` 한가위 브랜드 상자’를 지급한다. 하루에 최대 20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상자를 오픈하면 신규 업데이트 된 ‘로두마니 L4HC 시리즈’, ‘잘익은 홍시폭탄’, ‘한가위 송편폭탄’을 포함한 200여 종류의 무기 가운데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어둠의전설’에서는 24일 점검 후부터 10월 8일 점검 전까지 ‘해충’을 퇴치하면 얻을 수 있는 ‘월영석’을 가지고 마을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강강수월래’ 가능 지역에 떠오르는 ‘보름달’을 기다리면, ‘메타트론의가호’, ‘화랑전복’, ‘명화당의’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추석 강강수월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든어택’에서는 9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빙고 완성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 통합 경험치, 영구제 밀봉, 1,000 SP, ‘Mak-11(IS) Fruit’, ‘TRG21(ID) Fruit’ 등 유저가 선택한 보상을 단계별로 제공하며, 각 줄을 완성할 때는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2주로 나눠 ‘2020 퍼니 영구제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특별 판매하는 슈퍼세일 및 리워드 이벤트를 연다.

‘엘소드’에서는 10월 15일까지 적정 레벨의 던전을 플레이하면 장비 강화 아이템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 ‘행운 엘의 해머’를 매일 제공하는 추석 행운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에 게임을 플레이하여 얻은 ‘보물찾기 열쇠’로 ‘보물상자’를 오픈해 ‘코인’, ‘티켓’을 획득하고, 이를 ‘강화의 부적 Lv.9~11 랜덤 큐브’, ‘유백의 용: 세르비우스(흑) 큐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경험치와 아이템을 2배로 획득 가능한 ‘추석 맞이 버닝타임’을 실시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10월 15일까지 특정 시간 플레이하면 ‘VVIP 프리패스(1일)’, ‘매그넘 런처’, ‘홀리소드’, 각종 초월 클래스(1일) 등이 포함된 금색 송편을 제공한다. 데미지가 무작위로 설정되는 송편 수류탄을 활용해 좀비를 처치하면 금색 송편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유저 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마일리지 경매를 열고, 특별 매물 등장 및 1,000 마일리지 희귀 매물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24일 점검 후부터 10월 8일 점검 전까지 ‘퀵 던전’ 사냥 및 ‘길드 대전’을 통해 얻은 ‘찹쌀가루’로 ‘떡’을 만들어 ‘달토끼’ NPC에게 가져가면 ‘경험치’, ‘능력치’, ‘체력’ 등을 상승시켜주는 다양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달토끼’에게 ‘떡’을 10회 가져다 줄 때마다 ‘휴대용 보름달’, ‘휴대용 삭월’, ‘토끼 모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달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루어스마을’의 ‘바쁜시골처녀’ NPC가 부탁한 일감을 해결할 때마다 ‘특별한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일감포인트(5포인트)’와 ‘시골처녀의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게임 접속 시 각 마을 ‘포인트샵’ NPC에게 ‘특별한 삼색꼬치전’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를 매 10분마다 지급한다. ‘특별한 삼색꼬치전’을 3회 이상 사용하면 특별 칭호 ‘메리추석~!!’을 얻을 수 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24일 점검 후부터 10월 28일까지 이벤트맵 ‘달빛 한옥 마을’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을 내 ‘만월정’에서 ‘점괘보기’, ‘연못 낚시’, ‘소원빌기’ 등 미니게임에서 얻은 포인트로 ‘끼의상’, ‘끼헤어’ 등 치장 아이템과 ‘이명의검조각’, ‘암흑룡의 혈석’ 등 재료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만월 찻집’에서는 다양한 ‘니나노’ 버프를 주는 ‘차’를 10월 11일까지 받을 수 있고, 10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 30분마다 ‘만월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만월의 조각’은 ‘만월정’에서 ‘달의 파편’으로 교환 가능하며, ‘달의 파편’을 모으면 ‘쇄자황금류’, ‘흑령패자황금투구’, ‘달토끼 목걸이’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0월 8일까지 ‘휘영청 대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60레벨 이상 일반 전투와 붉은 달의 기운 지역 전투를 완수하면 획득할 수 있는 ‘달빛을 머금은 조각’을 사용해 한가위 초승달을 보름달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달의 성장 단계에 따라 ‘엘쿨루스 모자 상자(이벤트)’, ‘문양: 뀨렘달 상자’, ‘실험용 아바타 염색 앰플(비어있음)’ 등을 받을 수 있다.

‘테라’에서는 10월 15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기념 아이템 ‘윤기나는 가래떡’을 지급하며, 유저는 이를 캐릭터 능력치를 올리거나 스킬의 재사용 시간을 줄이는 ‘송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일 오후 2~4시, 8시~10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각종 재료 비용 할인 및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매일 60분씩 게임을 플레이하면 ‘따끈따끈 송편’ 30개를 지급하고, 스킨 이동을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는 ‘몽쉘 스킨 이동’ 혜택을 제공한다.

로스트아크, 일본 공개 서비스 돌입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로스트아크가 23일 일본 공개 서비스에 돌입했다.

공개 서비스에서는 지난 일정 발표회를 통해 공개한 대로 로스트아크의 모험이 시작되는 아르테미스부터 북부의 슈샤이어 지역까지를 포함한 9개 지역과 45개의 섬이 오픈 되었으며 전사, 무도가, 헌터, 마법사 직업군에서 각각 3종씩 전직 가능한 총 12종의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국내에서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원정대 영지를 비롯해 리뉴얼 된 카오스던전, 가디언 레이드 4종, 그리고, 오픈 사양의 최종 도전 관문인 어비스 던전 ‘고대유적 엘베리아’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달빛조각사, 서비스 1주년 기념 캠페인 ‘골든수확제’ 사전 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4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 캠페인 ‘골든수확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포함된 ‘골든수확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4일부터 진행하는 ‘골든수확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최고급 옵션석 상자’, ‘1주년 한정판 꾸밈옷’ 등 현금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고, ‘골든수확제’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달조티콘’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5명 이상의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할 경우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중 진행될 ‘골든수확제’로 신규 직업 ‘연금술사’, 고급 스킬, 신규 서버, 강화 이펙트 등을 추가할 예정이며, 기존 유저뿐 만 아니라 신규 및 휴면 유저 모두에게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최근 ‘Book 3.1’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골든수확제’와 더불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야구 H2, 한가위 맞이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프로야구 H2’가 추석을 맞이해 ‘2020 프로야구 H2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H2 유저는 이벤트를 통해 10월 13일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 업적 달성 등을 통해 ‘한가위 송편’과 게임 아이템을 얻는다. 한가위 송편은 ‘선호구단 위너스 팩’, ‘몬스터의 증표’,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 등 23종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프로야구 H2에 NC 김종호(2013년 도루 1위), 넥센 서건창(2014년 KBO리그 MVP), SK 한동민(2018년 한국시리즈 MVP) 등 9명의 타자가 신규 ‘타이틀 홀더’ 등급으로 등장한다. 유저는 라인업에 2명의 타이틀 홀더 타자를 등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새로운 훈련 방식인 ‘특화훈련’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유저는 교타, 장타, 제구, 변화 등 ‘특화훈련’을 활용해 선수를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 밖에도 레전드 특수능력 ‘다먹자!’(득점권 상황에 따라 안타, 장타, 홈런 확률 대폭 상승)를 추가하고 벤치 팀컬러 등급(A+, S)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게임 4종,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4종에서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렌즈팝콘’은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인게임 플레이를 ‘송편’을 모으면 ‘핵주먹’, ‘하트2시간 무제한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플레이로 모은 ‘윷’ 숫자에 따라 ‘황금 라이언’, ‘하트’ 등의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일정 출석 일수를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비스트 무릎 담요’, ‘라디오 포터블 스피커’, ‘스마트 체중계’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프렌즈타워’에서는 29일 ‘라이언’과 ‘무지’로 구성되어 있는 ‘추석맞이 시즌 프렌즈’ 2종을 선보인다. 더불어, 30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여 빙고를 완성한 유저에게 ‘하트’, ‘보석’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을 지급하고,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2,000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에서는 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러와 마이홈’은 오는 10월 5일까지 포포레스 숲에서 실종된 ‘달토끼’를 찾고, 관련된 퀘스트를 해결하는 유저에게 집꾸미기 아이템 귀여운 ‘토끼인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한가위 한정 아이템 ‘추석 기념 의상’과 동양풍의 ‘깜짝머신’, ‘한복 미야 인형’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