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스피리츠, ‘갤럭시 라이브’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사커스피리츠’의 PvP 콘텐츠인 ‘갤럭시 라이브’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의 ‘갤럭시 라이브’는 유저들간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와 UI를 새롭게 보강했다.

컴투스는 먼저 기존 ‘갤럭시 라이브’에서 메인 UI와 승급 보상 등을 개편하고, 친선전 모드에서 단일 및 듀얼 속성 제한, 선수 등급 제한 등 매치 옵션을 다양화했다.

이 외에도 SR 선수의 특수 스킬인 협동기의 발동 조건을 완화하고 협동 선수 풀 확장, 스킬 종류 추가 및 효과 변경 등을 통해 SR 선수의 활용폭을 넓혔다.

플레이 환경 개선을 위해 일부 콘텐츠 구간은 피로도를 완화했다. ‘시공의 틈’ 파밍 매치들의 최대 플레이 횟수 단축 및 보상 상향을 적용했으며, 메인 컨텐츠 중 하나인 ‘절망의 콜로세움’ 또한 층수는 줄이고 보상은 높였다.

이 외에도 ‘갤럭시 라이브’의 UI와 승급 보상 등을 전면 개편하고, 친선전 모드를 단일, 듀얼, 속성과 선수 등급 제한 등으로 다양화했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형상 변환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할로윈 캐릭터를 선보인다.

컴투스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신규 몬스터 형상 변환 3종을 업데이트하고, ‘서머너즈 워’의 콘텐츠를 수동 조작 없이 즐길 수 있는 연속 전투 기능을 차원홀 지역에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신규 형상 변환은 유저들이 ‘서머너즈 워’ 게임 플레이를 통해 할로윈의 축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유저들은 유령 콘셉트의 ‘이프리트’를 비롯해, 탈을 쓴 ‘키메라’, 호박 모양의 사탕 바구니를 들고 있는 ‘뱀파이어’ 등 할로윈 코스튬으로 분장한 매력적인 3종 몬스터 형상 변환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차원홀에서도 연속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최근 새롭게 추가된 연속 전투는 ‘서머너즈 워’ 출시 이후 최초로 선보인 콘텐츠다.

차원홀 연속 전투와 더불어 유저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도 업데이트 되었으며, 그 밖에 에너지를 생산, 수집 가능한 ‘에너지 추출기’ 건물도 새롭게 추가됐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클로에’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클로에’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 ‘클로에’는 전열에서 공격 횟수로 상대를 압도하는 엘프로, 공격 시 상대에게가하는 ‘위축’ 효과를 통해 방어력을 낮춘다. 또, 필살기 ‘암흑의 서광’을 통해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피해로 전투를 지원한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복각 스토리 이벤트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왕궁기사단’ 중심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쥰’과 ‘유카리’의 메모리 피스를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스물일곱 번째 지역 ‘페테로 대삼림∙동부’와 메인 스토리 ‘제13장 11화~막간’을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42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가을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른 유저와 친구를 맺어, 친구가 보유한 서포트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친구’ 기능과 이전 스토리 이벤트에서 플레이했던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테이블’, 이벤트 종료 임박을 알리는 팝업과 ‘루나의 탑’ 4배속 지원 등의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카스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신규 맵 ‘파수꾼의 숲’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의 신규 맵 ‘추적: 파수꾼의 숲’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좀비 시나리오는 스토리에 기반해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몰려오는 좀비와 보스에 맞서는 협동 모드다. ‘추적: 파수꾼의 숲’은 ‘포보스’, ‘디오네’, ‘레버넌트’, ‘렉스 박사’, ‘레이저 윙’ 등 역대 좀비 시나리오 보스가 출현한다. 최종 보스는 ‘앙그라’로, 날개를 활용한 공중 공격과 광역 스킬이 주요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추적: 파수꾼의 숲’을 클리어하면 난이도에 따라 ‘파츠 티어6 보상 상자’, ‘파츠 티어5 보상 상자’, ‘파츠 티어4 보상 상자’를 매일 3회까지 제공한다. 또한, 클리어 횟수에 따른 점수를 특정 수준만큼 누적하면 ‘지옥무쌍검(무제한)’과 ‘레더 도색도안’을 함께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콘텐츠 ‘샤레니안의 지하수로’ 추가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길드 콘텐츠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는 세 개의 길드가 동시에 던전에 입장해 일반 맵을 클리어한 후 모든 파티원들이 일제히 하나의 보스를 공격하는 콘텐츠로, 보스에게 입힌 대미지에 따라 개인과 파티별 점수가 반영된다.

이번 10월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시즌이 오픈되며, 각 시즌에서는 ‘참여’, ‘개인’, ‘길드’ 보상을 지급하고 개인랭킹 TOP10 유저에게는 특별한 칭호와 훈장이 담긴 ‘샤레니안의 스페셜 보급상자’를 제공한다.

A3: 스틸얼라이브, ‘붉은 등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이벤트 콘텐츠 ‘붉은 등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붉은 등대’는 매 층 강력해지는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탑을 올라가는 형태의 이벤트 콘텐츠로 하루에 6번까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상점에서 입장권을 구매 시 추가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각 층을 완료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층 완료 시 보상으로 장신구 합성 재료인 ‘영웅 장신구의 빛’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9등급 망토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성소’ 콘텐츠의 최대 레벨도 기존 70에서 75로 확장됐다. 유저들은 네 가지 종류의 룬을 획득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치명타 성공 등 캐릭터의 필수 능력치를 추가로 강화할 수 있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에르발렌’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에르발렌’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브 스토리 ‘복수에 휩싸인 야망’을 오픈 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영웅 에르발렌은 에픽세븐 세계관 속 ‘레펀도스 왕국’의 어린 왕으로 어린 시절 권력의 변두리에서 고통 받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자연 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높은 생명력을 가진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세번째 스킬 ‘왕위 계승’은 상대방의 최대 생명력이 에르발렌보다 높을수록 피해량이 최대 60%까지 증가하며, 자신에게 ‘반격’효과와 보호막을 부여하기 때문에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두번째 스킬인 ‘증오의 검’ 역시 상대방의 최대 생명력이 에르발렌보다 높을수록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최대 30%까지 증가시켜 빠르게 공격 기회를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에르발렌의 서브 스토리인 ‘복수에 휩싸인 야망’도 오픈 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