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오늘(13일),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자사 2014년 4분기 국내 라인업 5종을 공개했다.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 (Alien: Isolation™, PlayStation®4, Xbox One, PC)

지난 10월 7일 정식 발매된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은 50개가 넘는 주요 게임상 후보에 올랐으며, 뛰어난 인공지능으로 창조된 에이리언은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예측불가능하고 잔인한 적으로 등장하여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다.

풋볼 매니저 2015 (Football Manager™ 2015, PC)

매년 전세계 축구팬들을 열광하게 하는 풋볼 매니저의 신작 <풋볼 매니저 2015>는 감독의 스타일을 직접 결정할 수 있는 감독 포인트 시스템을 비롯 수백여 가지 사항이 추가되고 개선되었다. 특히, 이번 한글화 정식발매 버전은 전세계 유저들과 스팀 창작마당의 창작물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보다 풍부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아르덴 어썰트 (Company of Heroes™ 2: Ardennes Assault, PC)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아르덴 어썰트>는 제2차 세계대전 독일군 최후의 대반격 ‘벌지 전투’를 소재로 한 신규 캠페인이 포함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의 싱글플레이용 스탠드얼론 확장팩이다. 유저는 다목적 공수부대, 무자비한 기계화 보병과 독보적인 지원 유닛을 지휘하며 치열한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판타지 스타 노바 (Phantasy Star™ Nova, PSVita)

<판타지 스타 노바>는 일본 최고의 인기 온라인 RPG ‘판타시스타 온라인2’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새로운 타이틀로, 미지의 혹성에서 펼쳐지는 생존을 테마로 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마키아’에 불시착한 등장 인물들은 무기와 장비를 현지 조달하고 동료들과 협력하여, 여러 가지 곤란한 상황과 초거대 적인 ‘기간테스’에 맞서 살아남아야 한다.

샤이닝 레조넌스 (Shining Resonance™, PlayStation®3)

세가의 정통 RPG ‘샤이닝’ 시리즈의 최신작 <샤이닝 레조넌스>는 드래곤의 영혼을 품은 소년 유마가 드래곤의 힘을 노리는 제국군과 용기사 공주, 드래곤 슬레이어에 맞서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본 작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토니의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제작된 ‘키리카’의 수영복 피규어가 동봉된 한정판 역시 국내 발매될 예정이다.

각 타이틀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해외의 정식 발매일에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