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콘솔, 리테일 패키지 ‘프레스티지 에디션’ 6일 판매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의 리테일 패키지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6일부터 판매한다.

‘프레스티지 에디션’은 검은사막 콘솔 첫 번째 리테일 패키지로 북미/유럽/아시아 권역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북미 유럽은 독일 미디어 그룹 코치 미디어를 통해, 아시아 지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유통과 판매를 맡았다.

프레스티지 에디션 정가는 35,000원이며, 한정판 반려동물 ‘흑표범’, 슈다드 글로리에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밸류 패키지 30일, 2,000펄, 발크스의 조언(+40), 강화 지원 상자 II, 축복받은 전령서(100분)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의 20번째 신규 클래스 ‘가디언’을 출시했다. 가디언은 전투도끼와 방패를 사용하며 거침없이 돌진해 묵직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여전사 캐릭터다. 가디언은 원작 검은사막의 ‘가디언X소련여자’ 광고로 큰 인기를 끌었다. 관련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37만회를 돌파했다.

가디언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접속 일자에 따라 밸류 패키지, 말 외형 변경권,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를 비롯한 14종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가디언 레벨업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15레벨부터 60레벨까지 캐릭터 레벨 달성에 따라 최대 7억 은화 가치의 금괴와 가방 확장권, 장신구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란, 격투가, 닌자 클래스 ‘전승’도 가능해진다. 현재 총 11개 클래스가 전승할 수 있으며, 추후 전체 클래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기존 무기와 기술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데브시스터즈, 사내 사진 전시회 개최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임직원들의 마음을 다독이기 위한 사내 사진 전시회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데브시스터즈는 지난 8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8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재택근무 체제를 적용했다. 대면 만남과 교류가 제한되는 상황에서, 재택근무 기간 동안 임직원간 소통을 이어가고 또 심리적 불안감과 우울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사진 공유 이벤트 ‘오늘의 재택'을 전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사내 메신저 공개 채널에서 오늘의 하늘, 반려OO, 방구석 미술관, #사진첩여행중, 응답하라 나의 추억! 등 주어지는 총 5개의 주제에 따라 사진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근 11월부터 정상근무를 재개한 데브시스터즈는 이벤트에서 공유된 사진들을 모아 사내 카페테리아에 설치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전시회를 개최했다.

엔씨소프트, K-POP 엔터테인먼트 앱 ‘유니버스’ 출시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5일 K-POP 엔터테인먼트 앱 ‘유니버스’의 출시를 예고했다.

유니버스는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AI 등 최신 IT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결합했다. 엔씨소프트는 유니버스를 통해 K-POP 아티스트와 국내·외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7월 설립한 자회사 클렙(KLAP)을 통해 유니버스에서 선보일 다양한 오리지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한다.

엔씨소프트는 내년 초 한국 등 글로벌 시장에 유니버스를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12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유니버스에서 만날 수 있는 K-POP 아티스트도 이날부터 차례로 공개한다.

관심있는 유저는 유니버스 공식 사이트에서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유니버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R2, 신규 서버 사전 이벤트 및 R2SPECT FESTIVAL 2차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은 'R2의 14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R2SPECT FESTIVAL 2020’의 2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5일부터 19일까지 14주년 ‘R2SPECT FESTIVAL 2020’ 2차 이벤트로 ‘변신 스킬북’, ‘[이벤트]무기 복구’를 제공하고, ‘신규 특화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웹젠은 12일까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14주년 이벤트에 참여했던 회원 중 ‘증표I'를 획득한 계정을 대상으로 1회에 한해 16종의 ‘변신 스킬북’ 중 1개를 제공한다.

19일까지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하면 14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강화로 파괴된 무기 중 강화 수치가 가장 높은 ‘[이벤트]무기 1개’를 1회에 한해 복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웹젠은 ‘R2’의 14주년을 기념해 공성전에 참여한 길드 및 길드원에게 특별한 보상도 지급한다. 8일 진행되는 ‘데인케 공성전’에서 ‘공성/수성’에 성공한 길드가 속한 서버는 일주일 동안 경험치 2배 혜택이 주어지는 ‘R2DAY’가 적용된다.

15일 하루 동안 콜포트 대륙에 있는 '공성/스팟' 중 하나를 점령하는데 성공한 길드는 '길드 레벨 경험치+1000'이 혜택으로 제공되며,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보상으로 '[이벤트] 무기 1개' 복구와 '행운 주문서 상자', '황금 파피루스 상자' 등을 지급받는다.

이어서 '푸리에 공성전'에서 '공성/수성'에 성공하면 '+9 데모자르 섬 제작 공방 무기 5종'을 길드 마스터가 지정한 길드원 5명에게 1개씩 추가로 제공한다.

웹젠은 신규 특화 서버 ‘테이아’의 사전 예약 이벤트도 시작한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인 '캐릭터명 선점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릭터명 및 클래스’를 입력하면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과 ‘경험치 증폭의 룬 3배(1일)’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천왕에 등극하라!’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왕 닉네임’을 등록하면 생성되는 회원 가입 URL을 통해 회원 가입을 완료한 인원이 가장 많은 회원에게 ‘100만 이벤트 캐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어서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모두 캐릭터 레벨 달성 여부에 따라 1회에 한해 ‘주화 주머니’도 제공된다.

한편, ‘테이아’ 서버는 특화 서버 최초로 서버 오픈 시점에 최고 레벨을 81Lv까지 상향했다. ‘테이아’ 서버는 ARS 전화 인증 시스템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게임 이용 시간을 일주일 최대 70시간으로 제한했다. 

아이온, 클래식 서버 캐릭터 사전 생성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이온 클래식은 오는 11일 오픈한다.

유저는 10일 23시 59분까지 사전 생성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NC Launcher 2’를 설치하고 클래식 서버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을 통해 서버, 캐릭터명, 종족, 직업을 선택하고 외형까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캐릭터명은 외자도 사용 가능하다.

아이온은 사전 생성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검은구름 무역단의 날개깃 S301’ 아이템을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클래식 서버 브랜드 사이트 내 '데바, 클래식을 경험하다.’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사전 생성은 계정당 1회만 가능하며 라이브 서버와 클래식 서버를 동시 접속해서 즐기려면 서로 다른 계정으로 접속해야 한다.

그라비티, 11일 농업인의 날 기념 유튜브 영상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가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이해 ‘라그하고 밥먹자~’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농업인의 날 기념 영상은 3편의 짧은 웹툰 영상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했다. 

이번 영상 이벤트는 11월 4일부터 9일까지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 구독 신청 후 “친구야 라그하자” 댓글과 함께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1인당 ‘즉석밥 2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한정판 라그나로크 빼빼로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정판 라그나로크 빼빼로 패키지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출시한 제품으로 총 5갑의 빼빼로와 인게임 아이템 쿠폰, 랜덤으로 증정되는 라그나로크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