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신작 미르4의 출시와 함께 갤럭시Z 폴드2와 버즈 라이브를 획득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이벤트는 백룡의 길 이벤트 중 하나인 자유의 길이다. 12월 27일까지 10레벨을 달성한 유저 100만 명을 대상으로 빙그레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단, 보상을 받으려면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을 해야한다.

또한 자유의 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공존의 길에 응모된다. 공존의 길은 자유의 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폴드2(3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10명),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5만 원(100명)을 선물한다.

백룡의 길에 마지막 이벤트는 청룡의 길이다. 미르 대륙 곳곳에서 희귀 청룡조각상(100개)과 고룡의 증표(30개)를 수집하면, 청룡 용사의 증표와 고룡 용사의 증표를 얻을 수 있다. 각 증표는 보감에 등록하면 일정 기간 동안 전투력 보너스를 제공한다.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백룡의 길 이벤트와 달리, 흑룡의 길 이벤트는 소수의 유저만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흑룡의 길의 첫 이벤트는 최고의 길이다. 각 서버의 1~5위에게 주어지는 특전으로 서버 전투력 1등에게 갤럭시Z 폴드2를 지급한다. 2등은 갤럭시탭 S7+, 3등은 구글 기프트카드 30만 원, 4등과 5등은 구글 기프트카드 10만 원을 받는다. 전투력 랭킹은 12월 27일 24시를 기준으로 산정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최초의 길이다. 각 서버 별로 비천 비곡 최초 점령 문파 문주에게 문파명이 각인된 점령석 트로피 실물을 보상으로 준다.

백룡의 길과 흑룡의 길 이벤트는 모두 12월 27일까지이며, 12월 29일에 공식 커뮤니티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 안내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