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5 금 09:10
상단여백
HOME 기획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 첫 업데이트,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 추가
길용찬 기자 | 승인 2020.12.04 11:09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의 첫 업데이트로 전설 등급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사수형의 광역 원거리 딜러로 버프 해제, 속박, 기절 등 강력한 유틸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를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유튜브 '세븐나이츠TV'에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순백의 순찰자 클레어'와 달리 엘프 연합 '카라에스텔'의 지휘관으로서 차갑고 깐깐한 성격의 소유자라는 점을 엿볼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 기념으로 오는 17일 점검 전까지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와 '빛의 성녀 카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방치형 필드에서 소모하는 지도의 누적 양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즐길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신규 영웅의 등장으로 콘텐츠 전반에 걸쳐 전략의 다양성이 더해질 것”이라며 “이달 신규 영웅뿐만 아니라 길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이 지난달 18일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출시 6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2위를 기록했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