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벨리타 X 소향’ 영입 찬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기회가 넓어진다.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선발 투수 트레이너인 ‘벨리타’와 좌익수 트레이너인 ‘소향’을 얻을 수 있다. 벨리타는 새롭게 등장한 ‘포레스트 엘븐즈’ 구단의 특화 트레이너에 포함되어 활용도가 높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이달 16일까지 실시한다. ‘파이의 새해 기도’는 총 10개의 미션을 수행하고 누적 달성 미션 개수에 따라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인 ‘파이’ 영입권과 ‘코스튬 코인 500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부 이벤트인 ‘2021 쇼미더골드!’는 이벤트 기간 내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하면 ‘다이아 500개’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영원회귀, 스킨 시스템 및 신규 캐릭터 ‘루크’ 추가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은 스팀 ‘앞서 해보기’ 서비스 중인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에 스킨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루크’를 추가했다.

스킨 시스템 추가에 따른 첫 번째 업데이트는 ‘처형자 재키’ 스킨이다. 님블뉴런은 향후 격주로 새로운 스킨을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캐릭터 ‘루크’는 2주만에 업데이트된 영원회귀 22번째 캐릭터이다. 루크는 게임 내에서 청소부의 외형을 하고 있는 살인 청부업자로 설정돼 있다. 루크가 사용하는 스킬에는 청소부와 청부업자 두 가지 직업의 특성이 반영됐다.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엘리온’이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슬레이어’는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 추가되는 ‘엘리온’의 신규 캐릭터이자 6번째 직업이다. 자신의 생명력을 불태워 극한의 힘을 발휘하는 클래스로, 거대한 양손검을 사용한 연계 스킬과 ‘폭주’ 스킬을 통해 비약적으로 증가하는 공격 속도와 파괴력이 특징이다.

‘엘리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슬레이어’ 유저를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한다. 이벤트는 ‘슬레이어’ 전용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후 보상으로 획득한 문장을 모으면 등급에 따라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에는 고급 데스크탑 PC,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3070), 문화 상품권(2만 원)이 마련됐다.

여기에 36레벨 달성 시 ‘슬레이어’ 전용 탈것이 지급되고, 40레벨 달성 시에는 전설 칭호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9일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별의 축복 등 아이템이 지급되며, 매일 출석하는 유저에게는 요일별로 정해진 보상이 추가 제공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편의성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가 3일,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편의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규 프리셋 기능을 추가했다. 장비 프리셋이 총 3칸으로 1칸 추가됐으며 장비 프리셋 교체 시 착용하고 있는 의상 아이템도 함께 교체되도록 업데이트했다. 또한 베루스 코어 시스템에도 총 3개의 프리셋이 추가되어 전투 스타일에 따라 기어 교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른 유저 장비 보기 기능을 추가했다. 다른 유저의 프로필을 통해 해당 캐릭터가 착용하고 있는 장비 정보 및 이펙트, 강화 상태, 공명 수치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장비 보기 기능은 유저 본인의 필요 여부에 따라 기능의 ON/OFF 조절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