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신작 원터치 꿀잼 액션 RPG <오즈헌터>의 정령 시스템을 공개했다.


정령 시스템은 <오즈헌터>만의 특별한 시스템으로 전체 능력치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콘텐츠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1~5성 등급 등 종류가 다양한 200여 종을 준비해 수집욕을 자극한다.

단순히 캐릭터를 레벨업 시켜 성장 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저 마다 개성을 가지는 정령들을 획득하고 게임 내에서 ‘소환’하는 현태로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에서는 총 4종의 정령을 소환할 수 있으며, 일시적으로 나타나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에게 이로운 버프를 부여하는 등 조커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각 정령은 다른 정령을 재료로 성장하면서 레벨이 증가하고, 최고 레벨에서는 다음 단계로 승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전투 환경과 몬스터에 따라 유리한 정령들이 있어 스테이지 마다 전략적인 정령을 선택해 플레이하는 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오즈헌터>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ozhunter/preregist/event)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를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걸 그룹 주얼리 멤버 ‘예원’을 모티브로 제작한 ‘한정판 예원이 4성 정령’을 증정한다.


<오즈헌터>는 이달 중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로,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ileozhu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