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퍼펙트 이닝 2021, 정식출시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신작 ‘MLB 퍼펙트 이닝 2021’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게임은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2014년 첫 출시 후 여덟번째 시리즈다.

‘MLB 퍼펙트 이닝 2021’은 올 시즌 신규 로스터 등 실제 메이저리그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해 리얼리티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PvP 콘텐츠인 ‘라이브 배틀’은 ‘PvP 리그’로 리뉴얼해 오픈한다. 새로운 등급 체계와 개선된 매칭 밸런스가 적용되며 보상 수준을 상향했다. ‘선수 조각 시스템’에는 선수 ‘카드 분해 기능’이 추가된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여분의 선수 카드를 분해해서 유용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이적 시장’은 검색 기능이 강화되며 선수 카드를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이 더해져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고 등급 카드인 ‘ALL TIME BESTS’도 등장한다. 해당 카드는 각 포지션에서 활약한 최고의 메이저리거들로 구성되어 있다.

‘MLB 퍼펙트 이닝 2021’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 MLB 팬들을 흥분시킬 ‘하이라이트 선수 “클레이튼 커쇼”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1장씩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 추첨에 자동 응모되어 ‘클레이튼 커쇼’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 ‘저지’, ‘모자’, ‘야구공’ 실물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권 획득 숫자가 많아질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응모권 누적 획득 수에 따라 ‘S급 강화 트레이너’, ‘하이라이트 커쇼 10강 드래프트’ 등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게임 업데이트 후, 1회만 접속해도 ‘하이라이트 커쇼 1강 드래프트’ 카드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픽게임즈, ‘트윈모션 2021.1’ 출시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리얼타임 3D 건축 시각화 솔루션 트윈모션의 최신 버전인 ‘트윈모션 2021.1’을 출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트윈모션은 건축과 건설, 도시 계획 그리고 조경에 이르기까지 전문가뿐만 아니라 초보자들이 직관적인 아이콘 기반의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품질 3D 이미지와 인터랙션을 제작할 수 있는 리얼타임 몰입형 3D 건축 시각화 솔루션이다. 사용자들은 Archicad, Revit, SketchUp Pro, Rhino 등의 BIM 및 CAD 프로그램을 트윈모션으로 손쉽게 가져오고, 트윈모션의 정교한 기능을 통해 단 몇 분 만에 고퀄리티의 시각화를 제작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최신 버전의 트윈모션 2021.1은 언리얼 엔진 플러그인, 프레젠터 클라우드 얼리 액세스, 트윈모션 라이브러리에 메가스캔 통합 등을 큰 특징으로 한다.

먼저 언리얼 엔진 플러그인은 트윈모션 프로젝트를 언리얼 에디터에서 임포트할 수 있는 언리얼 엔진의 새로운 플러그인으로, 시각화 퀄리티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건축가는 트윈모션에서 머티리얼의 유형과 라이팅, 컨텍스트 및 기타 프로젝트 요소들을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등 사전 콘셉트 아이디어를 작업한 후, 언리얼 엔진에서 라이팅과 머티리얼의 정확도를 높이고, 시각화 결과물의 퀄리티를 올리고, 애니메이션과 고급 비헤이비어를 추가하는 등의 개선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프레젠터 클라우드 얼리 액세스는 새로운 트윈모션 프레젠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프로젝트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웹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 또는 Mac OS 데스크톱 컴퓨터만 있으면 클라우드의 고성능 GPU를 통해 실행되는 프레젠터 파일을 검토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어 멀리 떨어져 있는 고객과 공유하여 검토해야 하거나 원격 근무 중 동료와 작업을 공유할 때 매우 유용하다. 현재 영구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제공되며 향후 모든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트윈모션 라이브러리에 메가스캔 통합을 통해 퀵셀 메가스캔 3D 에셋 및 표면 카테고리를 트윈모션 프로젝트에서 간편하게 검색하고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빌딩, 음식, 산업, 자연과 같은 수천 개의 고퀄리티 3D 오브젝트가 포함되어 있어 원하는 대로 씬을 구성할 수 있으며, 나무껍질에서부터 벽돌까지, 또한 대리석부터 메탈까지 모든 텍스처를 커버하는 방대한 고퀄리티의 머티리얼을 제공한다. 다운로드하기 전까지 에셋은 클라우드에 저장되기 때문에 저장공간도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새롭게 제공된다. 여러 데이터와의 연결을 동시에 지원하기 위해 개발 중인 데이터스미스 다이렉트 링크 기능에 Revit 지원이 추가돼, 조경 계획, 어반 컨텍스트, 파사드, 인테리어 같은 프로젝트의 다양한 단계를 나타내는 여러 Revit 파일을 다이렉트 링크 업데이트를 통해 하나로 통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나무, 사람, 운동기구 등의 에셋 추가, 라이팅/UI&UX/퍼포먼스 향상, 비사실적인 렌더링 스타일 추가, 프레젠터 파일 내 공정 기능 등 다양한 신규 기능과 향상된 기능들이 이번 출시에 다수 포함되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2021년 12월 말까지 모든 후속 업그레이드 버전이 포함된 ‘트윈모션 2021.1’의 영구 라이선스를 4월 1일(미국 동부시간)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구매 전 새로운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평가판과 학생 및 교육자를 위한 교육용 버전은 계속해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에픽게임즈는 오는 7일 오후 2시 트윈모션 전문가와 함께 ‘트윈모션 2021 살펴보기’ 웨비나를 통해 출시 내용들을 자세히 살펴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시청 등록은 에픽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섀도우버스, 신규 카드팩 제20탄 ‘Darkness Over Vellsar / 암흑의 웰사’ 업데이트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섀도우버스’에서 신규 카드팩 제20탄 ‘Darkness Over Vellsar / 암흑의 웰사’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Darkness Over Vellsar / 암흑의 웰사’에는 ‘숙명의 여우불 셋카’, ‘종말의 파수꾼 스피네’ 등 총 97장 카드가 공개됐다.

또한 국내 공식 카페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마그나 제로’, ‘맹위의 무인 제노’를 미리 선보이고, 지난 20일 실시된 ‘섀도우 프렌즈 온라인 2021 1회’ 결선 방송에서 ‘프리즘 브라이트 디오스’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카드와는 별개로 리더스킨이 포함된 ‘오오카미의 시조 옴니스’, ‘여우 요괴 긴세츠’ 등의 카드 2장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섀도우버스’에는 ‘Darkness Over Vellsar / 암흑의 웰사’ 체험 덱과 신규 메인 스토리 ‘암흑세계 편 드라크’가 업데이트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21탄 카드팩 정식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Darkness Over Vellsar / 암흑의 웰사 카드팩 티켓’ 10장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20일 개최됐던 ‘섀도우 프렌즈 온라인 2021 1회’가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결선 방송에서는 접전 끝에 ‘캔커피(강평강)’가 예선에서 1위를 차지한 2명의 선수 모두에게 승리를 거뒀다. 

BTS 월드, ‘BTS STORY’ 챕터17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BTS STORY’ 챕터17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챕터에서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로 세계를 뒤흔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하며 꿈의 무대에 한 발짝 더 다가가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고, 카드 능력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를 ‘감성 & 열정’, ‘체력 & 지혜’ 순으로 연달아 진행한다.

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와 골드 획득량, 계정 경험치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에 한 번 무료로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킹덤하츠 PC버전 출시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킹덤 하츠 시리즈의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킹덤 하츠 시리즈는 스퀘어 에닉스와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작품으로, 스퀄 레온하트와 티더, 미키마우스와 구피 등 양사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함께 모험을 펼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킹덤하츠 시리즈는 킹덤하츠 HD 1.5+2.5 ReMIX, 킹덤 하츠 HD 2.8 파이널 챕터 프롤로그, 킹덤 하츠3, 킹덤 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 등 총 4개 작품이다.

마구마구2021 모바일, 2021시즌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마구마구2021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2021시즌 업데이트로 '클럽 시스템', 신규 선수카드 '타이틀 홀더'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은 2021시즌 개막을 기념해 게임명을 ‘마구마구2020 모바일’에서 '마구마구2021 모바일'로 바꾸고 '클럽 시스템', 선수카드 '타이틀 홀더'를 선보였다.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커뮤니티 콘텐츠 '클럽'은 클럽 활동을 통해 클럽 하우스를 꾸미는 시스템이다. 유저는 클럽에서 점령전, 협업 미션 이벤트, 상점, 출석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점령전'은 클럽들이 지역별 9개 구장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클럽의 메인 콘텐츠다. 점령하고 싶은 구장을 선택하면, 이전 차수에 점령한 클럽원들의 AI(인공지능)와 경기를 치르게 된다. 승·패, 경기기록에 따라 점령포인트가 주어지며, 클럽원들의 포인트를 누적 합산해 랭킹이 결정된다.

클럽 랭킹에 등재되면, 클럽원 전원에게 혜택과 보상이 주어진다. 이 때 각 구장마다 점령 혜택이 상이하고, 랭킹에 따라 클럽원들의 이동수단이 킥보드, 스쿠터, 승용차, 승합차, 미니벤 등으로 변경된다.

클럽 활동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이용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클럽에 출석하면 게임머니, 선수카드팩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클럽원들과 다양한 협업을 하는 미션이나, 실시간 경기를 통해 클럽 순위 경쟁을 하는 '클럽 주간 랭킹'도 운영된다.

신규 선수카드 '타이틀 홀더'는 각 년도의 홈런왕, 타점왕, 다승왕 등 타이틀별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011년부터 2020년까지의 타이틀 홀더들을 포함하고 있다.

넷마블은 신규·복귀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시즌 이벤트 및 3가지 종류로 구성된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1만 보석과 1억 거니(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페셜 출석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실시간 경기 연승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디크러시,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콘셉트의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봄나들이’ 테마 의상과 요괴 콘셉트의 ‘요괴친구들’,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의 편안함을 표현한 ‘액티브 스트리트 웨어’까지 의상 콘텐츠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신규 코스튬 영상에서는 그믐달 마녀로 변신한 ‘마티나’, 흰빛 여우 ‘에린’, 뱀파이어 프린스 ‘크리스’, 귀여운 꼬마 강시 ‘루시’까지 각 캐릭터별 매력적인 콘셉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특정 가문의 스토리를 녹여낸 ‘신규 가문 장비’ 5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주사위를 굴려 미션을 수행하고 보드를 완주하는 ‘플로의 여행’ 시즌2 콘텐츠와 클럽원들과 함께 참여하는 ‘클럽 협동 미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버디크러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8일까지 신규 이벤트 모드인 ‘블루 판타지아의 유령’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이벤트 스테이지에 참여해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요괴친구들 의상 상자’, ‘요괴친구들 이모티콘’ 등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이세계 배달 대소동’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이세계 배달 대소동’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에피소드는 ‘펜릴 소대’의 ‘유미나’의 기묘한 모험을 그린 스토리로 4월 14일까지 운영한다. 게임 접속, 플레이 등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 ‘배달음식 봉투’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순수한불순물 작가 콜라보 유미나 스킨’, ‘천솜향 작가 콜라보 이모티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인기 웹툰 작가 ‘순수한불순물’, ‘천솜향’과 스킨 및 이모티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순수한불순물’ 작가가 제작한 ‘주시윤’, ‘힐데’, ‘유미나’ 등 12종의 스킨을 선보였으며, ‘천솜향’ 작가는 ‘샤오린’, ‘양하림’, ‘오르카’ 등 이모티콘 6종을 출시했다.

한편, 신규 유닛 ‘리플레이서 비숍’을 추가했다. ‘리플레이서 비숍’은 SSR 등급 스트라이커 클래스로, 은신 상태에서 적의 표적이 되지 않고 전장을 누비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격전지원’ 정식 시즌이 20일간 오픈된다. ‘격전지원’은 시즌마다 등장하는 보스와 전투 환경이 재조합되는 도전형 콘텐츠로, 4월 13일부터 20일까지 점수를 정산하고 점수에 따라 시즌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출근체크 이벤트 ‘배달쿠폰북’을 4월 20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기간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 ‘쿼츠’, ‘이터니움’과 ‘천솜향’ 작가가 제작한 ‘김소빈 이모티콘’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봄맞이 방콕 벚꽃 구경 특별쿠폰’을 지난 26일에 깜짝 공개했다. 4월 24일까지 게임 내 쿠폰 입력란에 ‘CSCHERRYBLOSSOM’을 입력하면 인게임 재화 ‘1,000 쿼츠’를 제공한다.

컴프매 LIVE 2021, 내 손안에 탄생하는 ‘나만의 구장’ 업데이트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이하 컴프매 LIVE 2021)이 ‘2021 KBO리그’ 개막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야구 정규리그 개막 시즌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컴프매 LIVE 2021’은 유저가 자신의 입맛에 맞게 구장을 구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핵심으로 내세웠다. 새롭게 도입된 ‘나만의 구장’은 구단주가 ‘타자 친화형’, ‘투수 친화형’, ‘밸런스형’ 등 자신의 선수단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선택해 구장을 새롭게 세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2021 KBO리그’ 정규 시즌의 실시간 정보를 기반으로 승부 예측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LIVE 모드’의 오픈을 예고했다. 유저는 오는 3일 개막일부터 실제 프로야구와 호흡하며 게임 플레이도 즐기면서 승부 예측을 통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컴프매 LIVE 2021의 공식 홍보 모델도 공개됐다.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이 그 주인공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게임의 대표 얼굴로 메인 화면 및 튜토리얼 등 영역에 노출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연, 문파 전쟁 ‘요새함락전’ 업데이트

넥슨은 31일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바람의나라: 연’에 문파 간 전쟁 콘텐츠 ‘요새함락전’을 업데이트했다.

‘요새함락전’은 고구려와 부여에 위치한 6개 성을 두고 문파끼리 경쟁해 성을 차지할 수 있는 콘텐츠다. ‘요새함락전’은 매주 1회 요새별 입찰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은 문파장이 ‘문파 운영비’를 사용해 참가할 수 있다.

‘요새함락전’에 참여하면 ‘요새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새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승리 문파는 추가 보상으로 ‘요새 주화’와 외형장비 ‘금제환도(7일)’, ‘금제장군대검(7일)’, 칭호 [OO성을 정복한 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문파 주화’ 획득 방식도 추가했다. 문파에 소속돼 있으면 일반 몬스터를 사냥 시 ‘문파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문파 주화’를 기부해 ‘문파 운영비’를 보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4월 1일부터 7일까지 ‘개발자를 잡아라’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성’과 ‘부여성’에 등장하는 ‘태성이형’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참여 보상으로 ‘도전 업적’ 칭호 보상과 ‘태성이형의 선물 보따리’를 획득하고, 특별 보상으로 ‘새싹 핀’과 ‘벚꽃 핀’ 투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킹오파 올스타, 일곱 개의 대죄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에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등장하는 콜라보 파이터는 총 8종이다. 멜리오다스와 반, 멀린이 우선적으로 추가되며 무희 엘리자베스, 킹, 다이앤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주점 마스터 멜리오다스과 엘리자베스는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콜라보 던전과 미니게임도 함께 선 보인다. 콜라보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러시 던전’과 ‘팀 릴레이 던전’이 추가됐다. 더불어 ‘강림 던전’에서는 완료 시 획득 가능한 코인으로 일곱 개의 대죄 전용 각인석을 제작할 수 있으며 호크의 잔반을 처리하는 미니 게임도 함께 선 보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오는 4월 20일까지 출석만 해도 ‘주점 마스터 멜리오다스’ 파이터와 소울, 메모리, 코어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고 엘리자베스 파이터와 각인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슈퍼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엘리온, 신규 시즌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엘리온’이 ‘마나 각성 시즌2’ 시작과 함께 신규 유저를 위한 7일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오픈했다.

31일부터 시작되는 ‘엘리온’의 ‘마나 각성 시즌2’는 유저에게 더 큰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지난 시즌 참여 유저에게는 신규 시즌 보상으로 마나 각성 경험치 물약과 달성한 레벨에 따른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여기에 신규 유저를 위한 무료 체험 이벤트가 4월 7일 정기점검 전까지 7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접속하는 신규 유저는 이용권 구매 없이도 새로워진 ‘엘리온’을 경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출석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해 출석을 완료한 신규/복귀 유저에게는 장비 7강 세트, 마나 경험치, ‘영웅 특성 선택 상자’ 등 게임 적응에 도움을 주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유저 역시 출석을 완료하면 마나 경험치, ‘빛나는 루미너스 상자’, ‘불안정한 무기 강화석’ 등 출석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7일차에 출석한 모든 유저에게는 ‘시즌 변경 주화’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추가로 ‘희미한 루미너스 상자’, ‘탈 것 선택 상자’, ‘윙슈트 선택 상자’ 등 매일 달라지는 보상을 제공한다.

영원회귀:블랙 서바이벌, 26번째 신규 캐릭터 ‘바바라’ 업데이트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이 함께 서비스하는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이 31일, 신규 캐릭터 ‘바바라’를 추가했다.

‘영원회귀’의 26번째 캐릭터 ‘바바라’는 로봇을 다루는 발명가이자 엔지니어로, 공간을 장악하는 범위 공격형 캐릭터다.

‘바바라’는 지정한 위치에 설치 후 범위 공격을 가하는 ‘센트리건’과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이온 레이저’ 그리고 범위 공격과 함께 자신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자력 폭풍’ 등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와 함께 ‘발명가 바바라’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화려한 복장의 ‘밴드리더 하트’ 스킨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영원회귀’는 시즌1을 마무리하고 오늘부터 4월 28일까지 약 한달간 프리 시즌에 돌입한다.

시즌2 에서 더욱 다양한 전술적 상황을 제공하는것을 목표로, 프리 시즌 기간 중 다양한 테스트와 피드백 반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솔로모드의 최종 금지구역 시스템이 ‘임시 안전지대’ 페이즈를 통해 세 명 이상이 최후 구역에 남았을 경우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형태로 변경된다.

검은사막 콘솔, 신규 클래스 '세이지'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의 22번째 클래스 ‘세이지’를 31일 업데이트했다.

세이지는 최후의 고대인이라는 설정에 걸맞은 능력과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는 신규 클래스다. 원작 검은사막에 이은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사막 콘솔에서도 세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세이지는 시공간을 다루는 마법과 큐브 형태의 주무기 ‘카이브’로 기존 클래스와 색다른 액션이 특징이다. 원거리 마법 공격 능력과 함께 순간적으로 힘을 방출시켜 적을 밀어내거나 육신을 유체화해 위기에서 벗어나는 등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세이지 레벨업 달성 이벤트를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달성한 레벨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거래 관리 메이드 계약서, 크론석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세이지를 생성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세이지 전용 액세서리 ‘현인의 눈빛’ 등 5종의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경험치 획득량 추가 ‘핫타임 이벤트’도 4월 28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