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는 18일, 밴드 넬(NELL)이 직접 작사, 작곡한 ‘X2: 이클립스’의 공식 주제가 ‘Glow in the dark’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MV 브랜드가 된 송원영 사단의 맹수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업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했다.

‘X2: 이클립스’는 종말을 앞둔 세계에서 신을 주제로 펼쳐지는 액션 RPG다. 게임은 로그라이트, 차별화된 액션, 캐릭터성을 앞세워 8대 문명의 신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Glow in the dark’는 ‘X2: 이클립스’의 세계관을 넬이 음악적으로 해석해 새롭게 제작한 곡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넬의 뮤직비디오는 ‘X2: 이클립스’의 신비로운 세계로 유저들을 초청하고 있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X2: 이클립스 세계관부터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주제까지, 가사와 멜로디에 잘 묻어나 큰 만족을 느끼고 있다. ‘Glow in the dark’는 넬의 강렬한 사운드에 기반한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어줄 것”이라며, “우리는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제품의 질과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X2: 이클립스’는 국내 정식 출시까지 사전예약을 지속할 예정으로, 현재 30만이 넘는 가입자를 기록 중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영혼석부터 화이트 래빗 베히모스 스킨까지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넬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