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8월 25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역 인근 K-POP 스퀘어와 코엑스 브랜드에비뉴에 설치했다.

이번 옥외광고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등 주요 슈퍼 히어로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퍼 히어로들이 화면 밖으로 뛰쳐나올 것만 같은 생생한 입체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3D 아나몰픽(Anamorphic) 기법을 활용해 제작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세계 1억 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이다.

8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사전등록 코스튬 상자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