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의 올해 첫 퍼블리싱 게임 <반온라인2>가 금일(23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렴한 아이템 가격, 쉽고 빠른 레벨업과 더불어 2배이상 방대해진 콘텐츠로 돌아온 스트레스 제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온라인2>는, 금일부터 드래곤플라이의 게임포털 ‘드플(D’fl)’과 ‘네이버 게임’, ‘다음 게임’,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0월 23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약 2주동안 ‘이러니 안 반하니?’이벤트를 실시하고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먼저, ‘돌아온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반년치 기름값’, ‘반년치 기저귀값’, ‘반년치 쌀값’, ‘반년치 라면값’ 등을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쌓이는 포인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여러가지 게임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더불어, ‘Cutie & Sexy! 반이걸 화보 이벤트’도 유저들을 기다린다. <반온라인2>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여성 밴드 ‘비밥’의 드러머 ‘아연’의 화보를 감상한 뒤 메일을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장비 강화시 파괴되는 것을 막아주는 ‘보험부’를 지급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 차장은 “전작을 통해 검증 받은 유저 편의성에 콘텐츠를 크게 강화해 쉽고 재미있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돌아왔다.”며 “공식 서비스되는 게임포털 ‘드플(D’fl)’뿐만 아니라 ‘네이버’, ‘다음’, ‘아이템매니아’에서도 동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 회원가입 걱정 없이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vaan2.dfl.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