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8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두의마블’에서 8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및 배스킨라빈스∙던킨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8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은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최대 ‘2,021 다이아’를 제공하며, 사전등록자 수 10만 명 달성 시 ‘[S~S+등급] 영광의 빛’을, 사전 등록에 친구 초대 시 ‘[파티]S+ 각성 헬멧 3종 선택 박스’ 등을 각각 지급한다.

넷마블은 오는 9월 예정된 8주년 업데이트에서 누구나 ‘1만 다이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세븐나이츠’와의 콜라보 콘텐츠, 새로운 성장 시스템, 풍선파티 맵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던킨 제휴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매트 위에 ‘모두의마블’ 보드판을 재현한 ‘플레이 매트’를 출시하고, 오는 9월 9일까지 해피앱에서 진행하는 100퍼센트 당첨 가능 주사위 이벤트 참여 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및 던킨 쿨라타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또 ‘모두의마블’ 접속 후 빙고맵 또는 세계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무료 교환권과 싱글 레귤러 1+1 쿠폰, 던킨 1,000원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 지역컵 선발 라인업 최종 확정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의 유럽 예선과 아시아퍼시픽 D조 일본 예선을 진행하고 지역컵에 출전할 선수 선발을 모두 완료했다.

올해로 5년 연속 개최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1’은 지난 7월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4개월 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미주 지역, 아시아퍼시픽 지역 A~D조, 유럽 지역 등 각 지역별 예선을 통해 9월부터 열리는 세 지역컵 선발 라인업을 확정하고 오는 11월 월드 파이널에서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세계 최강자를 가린다.

먼저 전통적인 베테랑 강세 지역인 유럽 예선은 총 8장의 유럽컵 진출권을 향한 역대 강호들의 승부로 펼쳐졌다. 지난 8월 14일과 15일 8강 토너먼트를 통해 하루 2명씩 총 4명을 우선 선발했으며, 21일 패자전에서 나머지 지역컵 진출자 4명을 추가로 가려냈다.

예선 1일차인 14일에는 2018년부터 매년 지역컵에 진출해온 ‘Seiishizo’와 ‘SWC2019’ ‘SWC2020’ 연속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Rosith’가 출전 티켓을 먼저 획득했다. 2일차인 15일에는 지난해 유럽컵 진출자인 ‘Ismoo’와 ‘Obabo’가 승리해 월드 파이널을 향한 재도전 기회를 얻었다.

유럽 예선 패자전이 열린 21일에는 ‘SWC2020’ 공동 3위인 ‘Viilipytty’와 ‘SWC2018’ 월드 파이널 출전 이후 매년 지역컵에 진출해온 ‘Chene’, 전년도 예선 출전자 ‘PinkRoid~’가 선방하며 올해 최초로 대회에 출전한 ‘Livert’와 함께 유럽컵 진출에 성공, 총 8인의 유럽컵 라인업을 모두 완성했다.

마지막 지역 예선 경기로 펼쳐진 아시아퍼시픽 D조 일본 예선은 ‘MATSU’를 상대로 7명의 뉴페이스가 도전하는 신구 대결이 연출됐다. 2018년 월드 파이널리스트 3위이자 이후 매년 SWC에 참가한 베테랑 MATSU를 상대로 신흥강자들의 폭격이 첫 매치부터 이어졌으며, 노련함이 돋보이는 안정된 경기력으로 MATSU가 최종 우승해 첫 번째 진출권을 따냈다.

나머지 1장의 진출권이 달린 패자전에서는 7명 신예 선수들의 경쟁이 펼쳐졌으며, 전날 MATSU에서 패한 ‘OSSERU’가 ‘ETOWARU’를 상대로 결승에서 3승을 먼저 가져가며 승기를 거머쥐었다.

한편 ‘SWC2021’은 이번 유럽 및 아시아퍼시픽 D조 일본 예선을 마지막으로 세 지역컵에 출전할 선수 선발을 모두 완료했다. 지역컵은 오는 9월부터 아메리카컵, 아시아퍼시픽컵, 유럽컵 순으로 개최되며, 각 경기는 5판3선승제의 8강 토너먼트로 펼쳐진다.

‘유희왕 듀얼몬스터즈’와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콜라보 2탄 진행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8월 23일부터 ‘유희왕 듀얼몬스터즈’와 콜라보 2탄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8월 23일 오전 10시부터 9월 6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콜라보 기간 동안 마법석 10개를 사용해 ‘유희왕DM 콜라보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페가수스&툰 월드’, ‘사마준&곤충 여왕’, ‘봉인된 엑조디아의 카드’를 포함한 총 20종의 유희왕DM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1회에 한해 ‘개최기념! 유희왕DM 콜라보 에그’도 게임 내 메일로 지급한다.

유희왕DM 콜라보 에그에서 ‘푸른 눈의 백룡’을 획득하면 ‘유희왕DM 드롭’의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페가수스&툰 월드’를 뽑으면 ‘유희왕DM 드롭 2’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카이바&푸른 눈의 백룡’, ‘조이&붉은 눈의 흑룡’의 신규 궁극진화와 어시스트 진화도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3종의 콜라보 던전도 오픈한다. 먼저 ‘유희왕DM’ 던전에 등장하는 적을 쓰러뜨리면 ‘유희왕DM 메달[금], [은], [동]’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나 소재 몬스터로 교환 가능하다. 던전 내 ‘챌린지 듀얼!’ 플로어에서는 ‘소환신 엑조디아’의 진화 소재 파츠도 드물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회만 클리어 가능한 콜라보 던전 ‘유희왕DM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유희왕DM 콜라보 에그’와 ‘유희왕 DM 메달[무지개] 2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유희왕DM!’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콜라보 기간 한정으로 몬스터 교환소에 ‘어둠의 마리크&라의 익신룡’, ‘카이바&푸른 눈의 백룡’, ’유희&침묵의 마술사’ 등 ★7 캐릭터가 라인업에 등장하며 ‘소환신 엑조디아’의 진화 소재 파츠도 교환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인피니티 킹덤, 사전예약 돌입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인피니티 킹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 스페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이후 총상금 1억 원을 놓고 경쟁하는 ‘연맹 올스타리그’의 참여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출사표를 던질 수 있다.

연맹 올스타리그는 소속 연맹의 일원이 되어 타 게임 연맹들과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를 벌일 수 있는 리그로 만들어졌다.

아울러 사전예약을 기념해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후 페이지를 본인 SNS에 공유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치킨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의 현물을 지급한다.

‘인피니티 킹덤’은 아틸라, 윌리엄1세, 보두앵 4세 등 신화와 역사 속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재해석해 반영한 모바일 게임으로, 영웅별 고유 특성과 필살기를 조합해 전투를 이끌 수 있다.

특히 같은 속성 간의 배치로 버프 효과나 상성 관계에 따라 전략적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유적쟁탈전, 일루전 판타지 등의 전쟁 콘텐츠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권역의 구애를 받지 않고 정식 출시 이후 유럽, 홍콩 및 대만 등 글로벌 지역의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크래프톤, ‘PWS 페이즈 2’ 그랜드 파이널 진출팀 최종 확정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인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 2의 5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와 함께 그랜드 파이널 진출팀을 발표했다.

PWS 페이즈 2의 5주 차 위클리 파이널의 승리는 2치킨 51킬을 기록한 한국의 Danawa e-sports(다나와 이스포츠)에게 돌아갔다. 이번 승리로 Danawa e-sports는 PWS 페이즈 2의 그랜드 파이널 진출을 확정했다.

차이니즈 타이페이/홍콩/마카오 지역의Global Esports Xsset은 가장 먼저 2치킨을 획득하며 선전했으나 최종 2치킨 41킬로 2위를 기록했다. 3위는2치킨 40킬을 기록한 일본의 ENTER FORCE.36가 차지했으며, 4위에는 62킬로 최다 킬 수를 기록했지만 1치킨에 그친 Gen.G(젠지)가 이름을 올렸다.

현재까지 PWS 페이즈 2 상금은 Gen.G가 4천 2백만 원, GRIFFIN(그리핀)이 2천3백만 원, Danawa e-sports가 2천 2백만원, emTek StormX(이엠텍 스톰엑스)가 2천만 원, MaD Clan(매드 클랜)이 1천만 원, Afreeca Freecs(아프리카 프릭스)가 800만 원, ENTER FORCE.36이 6백만 원, GHIBLI ESPORTS(기블리 이스포츠)와 Renewal Gaming, Global Esports Xsset이 5백만 원씩, DWG KIA(담원 기아), GOnGO Prince(고앤고 프린스)가 각각 2백만 원을 확보했다.

지난 5주간의 위클리 파이널 승리팀을 포함한 치킨 횟수 상위 16개 팀은 오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열리는 PWS 페이즈 2 그랜드 파이널에 출전한다. 그랜드 파이널은 매일 6매치씩 총 18매치를 치르고, 치킨 획득 수 및 킬 수로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최다 치킨 획득 팀이 PWS 페이즈 2 최종 우승과 상금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된다. 또한, 그랜드 파이널 1위 팀은 11월에 열릴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GC) 2021에 진출하게 되며, 상위 8개 팀은 9월에 개최될 글로벌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CS) 5 아시아’에 출전할 기회를 얻게 된다.

넷마블, 29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미래혁명 대격돌’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출시를 앞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론칭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을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은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를 비롯해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한다.

이번 행사에는 오성균 해설과 김수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엔조이커플 손민수,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등 16명의 인플루언서가 참가한다. 각 인플루언서들은 네 명씩 4개 팀으로 나뉘어 마블 퓨처 레볼루션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블리츠’, ‘특수작전’, ‘오메가 워’에서 대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와 인플루언서들이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플레이하는 ‘슈주를 지켜라’를 진행한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에 출연한 동해, 은혁, 예성, 이특 등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인플루언서 페스티벌 개최를 기념해 생방송 쿠폰 이벤트, 퀴즈 이벤트, MVP 투표 이벤트 등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디엔에이, ‘슬램덩크 모바일 슈퍼리그 코리아 2021’ 8강 진출팀 확정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슬램덩크’의 한국 공식 대회인 ‘슬램덩크 모바일 슈퍼리그 코리아 2021’의 8강 진출팀을 확정했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21일, 22일 양일간 진행된 16강 토너먼트에는 톱시드를 획득하고 16강에 직행한 ‘PHC’를 비롯해 ‘#신나고’, ‘정꿈이와아이들’, ‘다슬아미안해’ 등 총 16개 팀이 경기를 펼쳤다.

8강 진출팀은 PHC, MLS, OLDBOY, 샷클락, 다슬아미안해, OBP, TOR, 고급으로 확정됐으며, 오는 28일 승부를 펼치게 된다.

특히 8강부터는 대회용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진행, 모든 선수들의 활약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어 다음날인 29일에는 4강전이, 내달 4일에는 3, 4위전과 결승전을 실시,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상위권 팀에게는 연내 개최 예정인 글로벌 규모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