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5 월 10:07
상단여백
HOME 취재
검은사막 모바일, 中서비스 아이드림스카이-텐센트 공동 퍼블리싱
최호경 기자 | 승인 2021.08.27 21:04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서비스가 아이드림스카이와 텐센트의 공동 퍼블리싱으로 결정됐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27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퍼블리셔 아이드림스카이(iDreamSky)는 27일 오후 4시 중국 심천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발표회’를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서비스 사전 예약을 발표했다.

사전 예약은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공식 홈페이지와, 위챗(WeChat), 모바일 큐큐(Mobile  QQ), 텐센트 뉴스(Tencent News) 등에서 진행한다.

김창욱 검은사막 모바일 총괄 PD는 “검은사막 IP에 보내주신 중국 모험가들의 관심과 열정에 큰 감동을 느낀다”며 “중국 파트너사와 세밀한 부분까지 잘 협업하여 최상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글로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PC 원작 검은사막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자체 게임엔진으로 만든 그래픽과 액션성을 극대화한 타격감, 온라인게임 수준의 수준 높은 커스터마이징 등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아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을 수상했고 현재 150여개국 12개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