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인디, 글로벌 퍼블리셔 ‘505 게임즈’ 라인업 12종 정식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글로벌 퍼블리셔인 505 게임즈의 인디 게임 12종을 스토브 인디에 정식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토브 인디는 지난 25일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고스트러너’,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등 6종의 게임을 출시했다. 또한, 내달 1일 ‘압주’,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브라더스: 어 테일 오브 투 선즈’ 등의 6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505 게임즈는 국내 게임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글로벌 퍼블리셔로 글로벌 인디 게임을 널리 알리는데 역량을 키워왔다. 

스토브 인디는 505 게임즈의 작품들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최대 80%의 할인 이벤트와 대상 게임 구매 금액의 3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5일에 출시된 게임의 경우 내달 15일까지,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게임들은 22일까지 할인가가 적용될 예정이며 30% 쿠폰은 스토브 인디의 인디 게임을 구매하는 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스토브 인디는 유저들에 검증을 마친 인기 게임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를 통해 플레이 이벤트와 추가 할인 쿠폰 지급 등을 진행한다.

스토브 인디는 스트리머들과의 협업으로 인기작 홍보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이를 위해 9월 1일 오후 8시 FPS 장르에 특화된 스트리머 ‘빅헤드’와 고스트러너를 플레이하며 ‘킬런’ 미션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미스터리 게임 전문 스트리머의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플레이 등 방송을 통한 시청자들과 소통을 예정하고 있다. 스트리머 방송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스토브인디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정식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프렌즈샷: 누구나골프’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프렌즈게임즈(공동 대표 정욱, 송계한)가 개발한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서 골프 라운드를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나흘 만에 참여자 100만 명을 기록하고, 전체 예약자 수가 18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9월 13일 오전 11시까지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카카오 계정 연동을 진행한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라이언과 라운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타트 대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캐릭터 뽑기 티켓’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와 톡 채널을 통해 ‘인게임 보상 쿠폰’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