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20여년 만에 돌아온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10월 19일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눈송이가 적립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예약 구매한 유저는 이벤트 개시와 함께 300 눈송이가 전원에게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및 그래픽카드 등의 게이밍 장비와 PC방 이용권을 비롯해 공포의 군주 장식 유리잔, 디아블로2 체리 키보드, 마우스와 헤드셋, 어둠의 방랑자 티셔츠 및 장패드 등 디아블로2 테마의 실물 선물을 선택,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벤트 기간 중 9월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약 2주 동안 매일 저녁 7시에는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즉석에서 100% 당첨을 보장받고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PC방에서 성역 속 모험을 떠나는 이들에게도 혜택이 기다린다. 전국 블리자드 가맹 Battle.net PC방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면 선착순으로 PC방 1시간 무료 이용권이 지급된다. 또한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25% 증가,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출시 첫날 PC방 점유율 톱10에 진입하고, 출시 첫 주말을 거치며 단숨에 상위권으로 올라서며 RPG 장르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