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의 MMORPG 그랑사가 일본 사전예약자가 300만을 돌파했다.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이는 첫 타이틀로, 국내 서비스에 이어 오는 18일 일본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지난 8월부터 일본 현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사전예약 이벤트를 전개 중이며, 일본에 출시된 국내 게임 중 신규 IP로 가장 많은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했다.

엔픽셀은 지난 8월 현지 쇼케이스를 통해 일본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거장 '아마노 요시타카'와 '시모무라 요코'와 협업을 시사한 바 있으며, 지난 10월 진행된 도쿄게임쇼 2021에 참가해 현지 성우진 160여명이 참여한 일본어 버전을 공개해 현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그랑사가의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의 100% 자회사 게임플렉스(GAMEPLEX)가 담당하며, 일본 인기 록 밴드 RADWIMPS(래드윔프스)가 참여한 특별 애니메이션 광고를 선보이는 등 정식 출시까지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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