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 목 16:54
상단여백
HOME 취재
이터널 리턴, 42번째 신규 캐릭터 '비앙카' 출시
김도아 기자 | 승인 2021.11.25 22:33

생존 배틀로얄 게임 '이터널 리턴'에 42번째 신규 캐릭터 비앙카(Bianca)가 업데이트 됐다.

'자칭 흡혈귀' 비앙카는 피를 매개체로 전투에 임하는 캐릭터로, 지속해서 상대의 체력을 빼앗으면서 동시에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이 특징이다.

비앙카의 주요 스킬은 ▲ 일정 시간마다 기본 공격으로 추가 스킬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는 패시브 스킬 ‘혈류 감속’ ▲ 상대에게 끼친 피해 및 체력 소모량의 일정량을 ‘혈액’으로 축적해 비전투 상태 시 체력을 회복하는 패시브 ‘휴대용 혈액팩’ ▲ 피의 창으로 대상에게 직접 피해 및 주변 추가 피해와 함께 상대를 속박하는 ‘선혈의 투창’ ▲ 일정 시간 관 속으로 몸을 피함으로써 받는 피해 감소 및 체력 회복 효과를 부여하는 ‘짧은 안식’ ▲ 충전 시간에 비례해 자신의 체력 소모 및 피해량을 늘릴 수 있는 ‘순환’, ▲ 자신의 주변에 마법진을 생성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혈류 감속’된 적에게 추가 디버프를 부여하는 ‘진조의 군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격주로 진행 중인 매치 메이킹 개선과 핑 기능 조절 등의 다양한 게임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는 물론 신규 스킨 출시, 일일 미션 이벤트 등도 함께 적용됐다.

김도아 기자  kda@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