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 목 16:54
상단여백
HOME 취재
액션스퀘어, P2E '블레이드: RE.ACTION' 위믹스 플랫폼에 출시
김도아 기자 | 승인 2021.11.30 16:46

액션스퀘어가 블레이드 IP 기반의 블록체인 P2E(Play to earn)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 RE.ACTION'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고 게임에 활용될 게임토큰 '액투코'도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액션스퀘어와 위메이드가 전략적 지분 투자 등으로 협력관계를 발표한 이후의첫 공식 행보로, 위믹스 플랫폼 내 액션스퀘어의 게임 토큰이 발행되는 첫 번째 케이스다.

블레이드 : 리액션을 즐기면 '액투코’를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게임 아이템 구매나 거래, 그리고 위믹스 크레딧으로의 교환을 통해 NFT 등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액투코는 위믹스 플랫폼의 DEX 거래소 시스템을 통해 위믹스로 교환하거나 위믹스 생태계 내의 다양한 게임 토큰들과의 교환을 지원해 P2E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블레이드: 리액션은 액션스퀘어의 간판 IP인 블레이드 시리즈의 맥을 잇는 최신작으로 고퀄리티 그래픽과 액션, 타격감을 자랑하며, 삼국블레이드와 블레이드2, 앤빌 등을 개발하며 발전시켜온 개발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전투 시스템과 액션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준 액션스퀘어 대표는 "블록체인 게임 명가 위메이드와 손잡고 액션 대작 '블레이드 : 리액션'을 P2E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을 수있도록 개발역량을 집중하고 양사가 지속적으로 블록체인 사업을 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뛰어난 액션 게임을 연달아 선보인 액션스퀘어가 기대작 블레이드 : 리액션으로 위믹스 생태계에 참여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액션스퀘어의 게임들이 블록체인 이코노미를 구축하는데 최대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내년 상반기 블레이드: 리액션의 글로벌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게임 및 게임 토큰인 액투코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도아 기자  kda@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