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라이즈의 확장팩,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이하 몬헌 선브레이크)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

캡콤은 15일, 공식 유튜브로 몬헌 선브레이크 스페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스페셜 프로그램에서는 게임의 출시일과 신규 지역, 몬스터 등의 정보가 공개됐다. 몬헌 선브레이크의 출시일은 6월 30일이며, 닌텐도 스위치와 PC로 출시된다. 예약 판매는 15일부터 시작했다. 

방송에서 새롭게 공개된 신규 지역의 이름은 요새 고원으로, 고원 중앙에 위치한 성을 중심으로 삼림 구역과 빙설구역 등 다양한 풍경을 갖췄다. 유저는 신규 필드에서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변환 밧줄 벌레, 괴뢰 거미 등의 환경 생물도 확인할 수 있다. 

삼림 구역에서는 신규 몬스터 가란고르무가 등장한다. 가란고르무는 거대하고 강인한 몸을 가진 몬스터로, 용암과 이끼를 활용한 불, 물 속성을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루나가론은 빙설지대에서 서식한다. 전투시 전신에 얼음을 둘러 공격하는 몬스터로, 늑대인간처럼 두발로 서서 공격을 하기도 한다. 

몬스터헌터 크로스에서 등장했던 라이젝스의 참전도 확인됐다. 라이젝스는 전룡이란 이름답게 천둥을 활용한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가란고르무, 루나가론, 고룡 멜-제나는 함께 왕역삼공으로 불리며 가장 중요하고 평화를 위협하는 몬스터로 꼽히고 있다. 유저는 고룡으로부터 왕국을 구하기 위해 기사들과 함께 왕역삼공 토벌에 도전하게 된다. 

선브레이크는 공식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출시 이후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